▶ 후기들 모음/먹고

서현 맛집 엉터리 숯불구이 #백반 #서현역 #24시간

오태헌 2018. 11. 2. 02:04
반응형

서현 맛집 엉터리 숯불구이 #백반 #서현역 #24시간


오랜만에 글을 쓰는 기분이 드네요

요즘은 서현에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저는 서울 사람인데 왜 서현까지 가는건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아무튼 서현에 돌아다니게 되면서 여러가지 음식점들을 다녀보고 있는데요



추천드릴만한 음식점을 발견해서 적을라고 가져왔습니다.



서현역 3~4번 출구 사이로 나오시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산호 트윈스 건물 2층입니다.



간판에도 24시간 영업한다는게 예쁘게 적혀있어요.

밤새 술먹고 여기서 해장하러 와도 딱인 것..




메뉴는 고기류, 식사류, 주류로 나뉘어있습니다.

저희는 가정식 백반을 먹었어요.



점심시간이 꽤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서현역에서 아는사람들은 아는 그런 곳인가 봅니다.



백반을 주문하니 바로  커다란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대부분 다른 가게에서는 건더기가 없는 것들이 많이 나오는데

호박이 참 많이 들어있는걸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반찬들



치킨이랑



계란이 붙은 분홍 소시지



튀김 당한 두부



폭발하는 계란찜



그 외 반찬들 다 합쳐 8개가 나왔어요. (된장찌개 포함)


근데 이 반찬들이... 다 맛있고...

양도 많고 이모님도 친절하시고... 감동...


엄청 음식을 잘하시는 어머니가 계시는 친구네집에 놀러간 기분이었어요

진짜 이런 곳 너무 좋아 ㅎㅎ


여러분 여기 맛있으니까 많이많이들 드시러 오세요.

저는 당연한 말이지만 또 갑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