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서현 맛집 마카나이 #라멘 #덮밥

오태헌 2018. 11. 17. 18:42
반응형

서현 맛집 마카나이 #라멘 #덮밥



지난번에 작성했던 


서현 맛집 엉터리 숯불구이 #백반 #서현역 #24시간 : http://realtaeheon.tistory.com/1288


의 바로 옆에 있는 집입니다 ㅋㅋ



요즘 서현역에 가면 이 두 집만 가는 것 같아요.

굳이 비교를 하자면 엉터리를 좀 더 많이 가긴 하지만

그래도 라멘이 먹고 싶을때는 마카나이로 ㅎㅎ



엉터리에서 바로 옆으로 가면 이렇게 출입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2층이에요!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가게에 들어오자마자 옆을 보면

매운맛 도전 EVENT가 있는데


5단계, 10단계, 15단계 이상을 성공한 뒤 인증샷을 찍으면 식사권을 얻을 수 있다고 해요.


이거 보고 10단계 도전해볼까~ 했다가 내일을 생각해서 포기했습니다.



이게 메뉴고 



주문은 기계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아저씨가 앞에 서계셨는데 얼굴 안나왔으니까 괜찮겠지?



기계로 주문하고 조금 시간이 지나니 라멘이 등장해주었습니다 ㅎ

매운맛 6단계가 불닭볶음면정도라고 해서 저는 7단계로 주문해봤어요.


근데 색깔은 별로 안매워보이더라구요.



요건 그냥 돈코츠 라멘입니다.

돈코츠 라멘이다보니 역시 국물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7단계에 대해 간단히 적어보자면


죽음... 이었습니다.

불닭볶음면보다 많이많이 매워요 ㅎㅎㅎ

10단계 했으면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상상이 되지 않더라구요


나름 매운거를 잘 먹는다고 생각해서 주문한거였는데

저는 매운거를 잘 못먹는다는걸 알게끔 해준 라멘이었습니다.


가능하면 일본 친구들을 데려와서 매운 라멘맛을 맛보여주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고

15단계를 다 먹고 인증샷을 남기신 분들은 도대체 뭐하는 사람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 매운거에 자신있다면 도전해보세요!



+

이 이후로 저는 여기서 매운 돈코츠라멘 3단계 이상으로 올려먹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