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공략

메이플스토리 이볼빙 퀘스트 공략

오태헌 2015. 10. 7. 20:47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이볼빙 퀘스트 공략


요즘은 레벨업으로 사용하지 않고

이벤트 템을 모으거나 할 때 잠깐잠깐 사용하는 컨텐츠가 된 이볼빙 시스템 연구소!


이벤트 퀘스트에 꽤 도움이 되므로 퀘스트는 완료해주는게 좋습니다.



조금은 길지만 그닥 어려운 퀘스트는 없으므로

정리 없이 바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볼빙 시스템 연구소는

퀘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이미 차원의 거울에 표시되어있습니다.


다만 들어가려고 하면



[이볼빙시스템] 에델슈타인 비밀 광장에 있는 지그문트를 통해 진행해달라고 하죠!


그럼 먼저 비밀 광장의 지그문트에게 날아가봅시다.



빠른 대륙 이동 방법 : http://realtaeheon.tistory.com/74



비밀 광장 위치는 다들 아시죠?

사진에 있는 하수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1. (Lv.105) [이볼빙시스템] 수상한 움직임




ㅎㅎ... 왼쪽 퀘스트 알람에 왔었어야했는데

오지 않아서 직접 걸어왔더니

이제서야 바로 이동해준다고 하네요.



새로고침 하는 것 마냥 같은 맵에서 같은 맵으로 이동합니다...



2. (Lv.105) [이볼빙시스템] 남겨진 자











그러곤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얼마전, 겔리메르의 연구실 을 보여주네요.












이런 그림을 볼 때마다 꼬마 친구들의 게임을 하고있다는걸 실감합니다.























이야기가 끝나고 다시 돌아옵니다.








3. (Lv.105) [이볼빙시스템] 겔리메르의 지하 연구실






직접 가보라고 하네요.


마을로 나와서 차원의 거울을 통해

이볼빙 시스템 연구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이러곤 아무것도 나오질 않습니다.



뭘 해야하나 돌아다니게 되는데

그냥 5초정도 기다리면 머리위로 퀘스트가 날라옵니다.



4. (Lv.105) [이볼빙시스템] 연구실 탐색







5. (Lv.105) [이볼빙시스템] 이볼빙 시스템












이볼빙 컨텐츠의 이용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설명이 끝난뒤 지그문트에게



즉시 귀환해달라는 비상 명령을 받네요.

어차피 게임이니까 천천히 가셔도 상관없습니다.


6. (Lv.105) [이볼빙시스템] 사라진 오르카






7. (Lv.105) [이볼빙시스템] 오르카의 행방은?




골라야해요.


2. 이볼빙 시스템 연구소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곳은 자기들이 이미 살펴봤다고 하네요.




















어 여기 사진 편집 안했네














그리고 다시 비밀 광장으로 이동됩니다.

























무시하고 ESS에게 말을 걸어봅시다.



8. (Lv.105) [이볼빙시스템] 시스템 강화모드1






본격적으로 이볼빙 시스템 컨텐츠 이용방법을 알아보는 퀘스트가 진행됩니다.



입장 완료후 ESS에게 가이드를 받습니다.













9. (Lv.105) [이볼빙시스템] 시스템 강화모드2





퀘스트 맵이기 때문에 링크1 밖에 진행할 수 없습니다.

링크1로 들어가봅시다.



10. (Lv.105) [이볼빙시스템] 워밍업




링크1의 퀘스트는 몬스터 생성기 작동 후 몬스터 50마리 처치. 네요.



ESS 바로 밑에 있는 몬스터 생성기를 클릭



작동을 실행시키신 다음






이렇게 50마리를 잡아주시면 끝납니다.



이볼빙 시스템에 접








11. (Lv.105) [이볼빙시스템] 내가 만든 세계




또 안내를 해준답니다.


정말 상세히도 알려주네요.









끝.


안내가 끝났습니다.

이제 이볼빙 컨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송편 만들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