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이플 공지,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할로윈 코인샵 (할로캣/고스트코인)

오태헌 2017. 10. 26. 11:59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할로윈 코인샵 (할로캣/고스트코인)


코인 얻는 방법

[할로윈] 고스트 콜렉터즈 이벤트 : http://realtaeheon.tistory.com/1042



고스트 콜렉터즈 코인샵 NPC인 할로캣에게 찾아가면 구입하실 수 있으며

할로캣은 헤네시스, 리프레, 이름 없는 마을에 있습니다.



코인샵 목록



전부 다 이전에 나온 아이템들이네요.

할로캣의 마녀모자도 서버 터져서였었나 무료로 다 나눠줘서 많이 가지고있는데 ㅋㅋ

더군다나 저는 저기있는 의자가 이미 다 있어요...ㅋㅋㅋㅋ


어쨌든... 아이템들 정보를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할로윈 가면, 베네치아 드림, 가면신사의 모자, 빨간색 무도회 가면을 제외한 모든 장비 아이템은 캐시아이템으로

소비아이템으로 먼저 받은 뒤 더블클릭하여 (영구) 캐시아이템으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페셜 할로윈 코스튬 박스에서는

귀신가면, 귀신옷, 강시모자, 파란색 강시옷, 천사의 헤일로, 천사옷

종이봉투, 종이박스, 큐티카우 햇, 큐티카우 슈트, 호돌이 후디모자, 호돌이 인형옷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는 귀신가면, 귀신옷, 종이봉투, 종이박스, 호돌이 후디모자, 호돌이 인형옷이 안나와있네요.

모두 예전 캐시 아이템으로 현재 캐시샵에서는 구할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저는 귀신가면이랑 귀신옷이 갖고싶네요 ㅎ


하지만 개똥같은것만 나올 것 같으므로 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