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이플 공지,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전체 월드 서버 장애 ㅋㅋㅋㅋ #메이플 서버

오태헌 2018. 7. 22. 13:11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전체 월드 서버 장애 ㅋㅋㅋㅋ #메이플 서버


안녕하세요

메이플 서버 때문에 상자를 벌써 여섯개나 받은 태헌입니다.


처음에 본계정이랑 부계정 하나씩 받고

그 다음에 5차 테스트해본다고 4개 계정 돌렸다가

하필 그때 백섭이 되가지고 네개를 추가로 받아서 총 여섯개...


그러다보니 사실 이제 원기형한테 선물 상자를 받는게 미안할 정도가 됐어요..



그런데... 오늘 또 일이 터지고 말았습니다 ㅋㅋㅋ

루나 서버가 하나둘씩 터지고...

결국 들어간 상태에서 멈춰버리다가 터져버렸는데



알고보니 루나만 문제가 아니라 다른 서버들까지 이런일이 일어나버렸어요 ㅋㅋㅋ


결국 메이플이 켜지지 않고



서버가 닫혀버렸습니다 ㅋㅋㅋ

이떄가 12시 30분전쯤이고



공지는 12시 45분에 올라왔습니다.


12시 10분경부터 전체 월드에서 서버 장애가 발생했고

현재 원인 파악을 하고있다고..


잠깐잠깐 로그인하면서 봤던 말로는

친창에서 백섭 당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있다고 들었는데



또... 백섭...

백섭 = 사과상자....? ㅎ



다들 계속 상자를 받다보니 이젠 터져도

상자는 언제 주냐는 말뿐 별로 크게 화를 내는사람이 안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웃겨섴ㅋㅋㅋ



그리고 12시 50분 새로운 점검 공지가 떴습니다.

12시 30분부터 점검을 시작해서 미정...


점검 내역은


서버 안정화 작업...


껐다키는게 전부가 아니겠죠...??




원기형 이제 상자 안줘도 되니까 서버 관리만 좀 잘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