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이플 공지,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일퀘 생명의 씨앗을 놔두면 어떻게 될까?

오태헌 2018. 8. 9. 14:5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일퀘 생명의 씨앗을 놔두면 어떻게 될까?



오르카 덕분에 어둠에 파묻히는 순간 찍은 짤...






2018년 8월 09일 이후 일퀘로 세계의 눈물 맵에서 생명의 씨앗을 처리하는 일퀘가 등장했습니다.

생명의 씨앗은 제가 5분에 3개정도 뜨는 걸로 봐서 사냥 속도에 마다 개개인 차이가 있겠지만

보통 한번 뜨는데 1분 30초 정도 걸리는 것 같은데 


생명의 씨앗이 등장하면 이런 문구가 표시됩니다.



생명의 씨앗이 형체를 갖추기 전에 처치하세요.


생명의 씨앗이 형체를 갖추면 어떻게 되는지

너무나도 궁금한 저는


일퀘를 다 했음에도 불구하고 생명의 씨앗을 한번 더 불러서 기다려봤습니다.



기다려본 결과..

색깔이 초록색으로 잠깐 변했다가... 바로 사라졌습니다...


뭐가 나오면 찍겠는데 뭐가 안나왔어요.

몬스터로 변한건지.. 씨앗이 형체를 갖추면 뭐가 되는지 궁금했는데... 좀.. 허무했어요..



생명의 씨앗이 형체를 갖춘다 = 생명의 씨앗을 띄우기 위한 1분 30초정도의 시간이 소멸된다.

라는 뜻으로 받아들이면 될 것 같습니다...



추가로

너울과 오르카 등장 시간은



랜덤인가봅니다.


제가 40분정도 눈물에 있었는데

저분은 오르카 두번 너울 한번 봤다고 했는데

저는 오르카 한번 너울 두번 봤습니다.


심지어 오르카, 너울, 너울 이 순서로 봤습니다.

너울, 오르카, 너울 이 순서였으면 대충 15분 주기구나~ 할텐데

도대체 뭔 순선지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너울과 오르카는 맵안의 유저들 모두 공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