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이플 공지,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버닝월드 월드리프시 주의 점 (~2.28)

오태헌 2019. 1. 17. 09:0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버닝월드 월드리프시 주의 점 (~2.28)


예전 스샷 뒤지다가 이런걸 발견했는데 제가 포스팅을 안해서 이제서야 씁니다.

마침 또 타이밍이 좋네요 버닝월드 나왔는데 ㅎㅎㅎ


참고로 이번 버닝 월드는 2월 28일까지 입니다.


저는 버닝월드 처음 나왔을 때 '오~~ 괜찮네!' 하고 키우다가

수 많은 스틸과 포션 수급의 어려움을 직면하고 레벨 70에서 캐릭터를 버렸습니다.



이게 바로 그 캐릭터인데요

버닝 월드 기간이 끝나고 캐릭터 이동 기간에 들어갔을 때의 모습이 바로 이겁니다.


레벨 70이고 옆에는 창고지기와 캐릭터 월드이전 NPC 이사가만 남아있죠



이사를 가보도록 합시다.

루나로 보내고 싶네요 ㅎㅎㅎ



이사를 기가위해서 [월드리프] 버닝 월드 리프! 다른 월드로 이사하자! 를 클릭하자


...??


130 미만의 캐릭터는 이사를 갈 수 없답니다.




꼭 기억해주세요!

월드 리프하고자 하는 캐릭터를 130레벨까지 육성해주시고,




후.. 저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길 바랍니다 여러분.

130까지 키워야 이동할 수 있어요. 공지를 대충 읽는 습관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나게 될 줄이야...


아쉽게도 130까지 키우지 못한 저는 저 캐릭터를 떠나보내야 했습니다...

나름 귀찮음을 극복해서 열심히 70까지 키운거였는데 ㅠㅠ



+

또, 이번 버닝월드에서는 저번과는 다르게 메소 획득량 3배가 삭제됐습니다.

이것때문에 버닝월드 안한다는 분들이 계시는데

유니온 목적이라면 별 상관 없으니 유니온 레벨링이 필요하신 분께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