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이플 공지,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NEO 네오캐슬 코인샵 (크리스탈 포인트, 네오 젬, 네오코어, 네오 스톤)

오태헌 2020. 12. 17. 11:16
반응형

신나는 메이플 월드에 신나는 코어샵이 열렸어요

종류가 많아서 뭐가 뭔지도 모르겠어가지고 귀여운 메리니들이 헤맬 생각을 하니 끔찍하네요.

 

코인샵 이미지 파일 다운로드 링크부터..

 

코인샵.zip
2.40MB

 

<메이플스토리 네오 캐슬>

이벤트 기간 : 2020.12.17 ~ 2021.02.24

코인샵 이용 기간 : 2020.12.17 ~ 2021.02.28

레벨 제한 : 101

 

 

이번 코인샵은 총 여섯명의 NPC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게임 속 NPC 이름 밑에 어떤 코인이 이용 가능한지 써있으니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번 물품들은 어떤게 있는지 확인해봅시다.

 

※ 미니게임으로 얻을 수 있는 네오 젬은 일 최대 100개 입니다!

참고하세요!!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어떤걸 사야될지 체크하는 것도 시간이 꽤 걸릴 것 같습니다.

 

획득 방법도 알아보기 쉽게 밑에 좀 적어봤습니다.

네오스톤도 적어놓긴 했는데 저걸로 조금 부족해서 아예 또 새로 만들었어요.

 

주간 퀘스트에 따라 획득 가능한 코인이 다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오 코어는 주간 보스에서 획득 가능하다고 적어놨는데

이것도 보스마다 획득 가능한 코인이 다릅니다.

이것도 표로 만들어놨으니 참고하세요.

 

마찬가지로 맨 위에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이미지 파일 네개를 다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새로 시작하는 사람들은 뭘 사야될지도 모르겠네요..

그런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이번 코인샵 무엇을 사야할까? realtaeheon.tistory.com/1457

 

메이플스토리 NEO 네오 캐슬 코인샵 추천

안녕하세요 메리니 여러분. 아마 이 글을 읽고계신다는건 코인샵이 너무 복잡하게 나와서 뭘 사야될지 모르시는 상태일 것 같습니다. 그게 아니고 그냥 코인샵 전체 물품을 원하시는거라면 아

realtaehe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