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Ksystem 길드원인데 이런아 (연세대2013, DefForRange, Coursera)

오태헌 2024. 5. 1. 10:12
반응형

오늘도 평화로운 메이플스토리.

 

오전 약속을 가기 전에 1소재획을 하고 있었는데

 

야이씨 ㅋㅋㅋ 

다짜고짜 귓해가지고

이딴소리나 해대냐 ㅋㅋㅋ

 

메이플 말고 스타크래프트 하는 줄 알았네 ㅋㅋ

넌 씨 ㅋㅋㅋ 괘씸죄 강퇴야 ㅋㅋㅋ

 

혹시나해서 본캐 뭔지 찾아보니 레벨은 그리 높지 않은데

캐릭터도 꽤 키워놓고 (Ksystem, 연세대2013, DefForRange, Coursera 등등)

길드 여기저기 넣어놨음.

 

아마 길드 홍보하는 곳 여기저기에 넣어놓고 다니는듯 ...?

(근데 닉네임이 연세대2013이면 혹시 설마 연메동 사람인가? ㅋㅋㅋㅋㅋ)

 

 

아무튼간에 1소재획 끝나자마자,

약속 나가기 전에 바로 오태헌길드 길마캐로 접속

 

 

빠르게 찾아보니

 

아니 ㅋㅋㅋㅋㅋ

길드 들어와서 기여도 17만 쌓아놓은거보면 꽤 오래 있었던 것 같은데

이딴 소리를 해? ㅋㅋㅋㅋ

 

너는 씨 ㅋㅋㅋㅋㅋ

 

 

+

그리고 길드 팔생각으로 키웠으면

 

이렇게 키우고 있겠냐 ㅋㅋㅋㅋ

 

 

++

원래 고확용으로 쓰려고 키워놨는데

장사꾼들이 길드 사가지고 고확 써재껴서 길드 고확 사라지고

지금은 그냥 습관적 운영 하는중.

 

비매인 사람은 귀찮아지는 관계로 신고가 들어오면 그냥 짤라내고 있으며

거의 내 부캐 혹은 지인, 길드원들의 부캐를 넣어놓고 노블이나 쓰는 

부캐길드로 운영되고 있기에

 

팔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 얼굴을 마크로 걸어놨는데

아직까지도 사람들이 길드 신청하고 가입해서 활동하는거보면 신기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