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공략

메이플스토리 페어리 브로의 데일리 기프트 선물 목록

오태헌 2015. 10. 15. 11:0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페어리 브로의 데일리 기프트 선물 목록


메이플에서 접률이 조금 떨어졌는지... 새로운 이벤트를 발표했습니다.

그것도 매월... 매월 반복해서 한다고...


메이플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페어리브로의 데일리 기프트가 도착했습니다.

라는 알림이 나와요!


꽤 오랫동안 지속되길래 스샷 안찍고 있다가

사라지는거보고 얼른 찍어가지고 반투명...ㅋㅋㅋㅋ



저처럼 놓치실 경우엔

왼쪽 책 아이콘을 클릭해서 파란색 리본이 달린 선물상자를 클릭하시면

페어리브로의 데일리기프트 창을 다시 띄우실 수 있습니다.



보상은 계속 변동된다고 하네요.

얼마나 변동될지... 아마 위치만 변경되는거라면

매월 캐릭터 슬롯에 강환불, 영환불이 공짜로 생기고

선택 슬롯 8칸까지 생기는거라 무자본 유저로서 굉장히 도움이 될 것 같긴 합니다만...



아 그리고 PC방에서는 하루에 두번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1일차 보상을 받고 2일차 보상을 받는건 가능한데

다음날 2일차에 PC방에 가서 3일차 4일차를 받는건 불가능 할 것 같아요.

될라나.. 혹시 해보신 분 있으시면 덧글 부탁드립니다!!


별 다른 조건 없이 그냥 선물받기만 클릭하시면

데일리 기프트를 수령하실 수 있기때문에

여러 계정에 레벨 33만 올리면 메소 버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벤트 자체로 보면 굉장히 꿀인 이벤트인데

아이템 값에 조금 변동이 있을 것 같네요....


앞으로 어떻게 변화될지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