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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플스토리 패치 후 아란 스킬트리/폭업 사냥터

오태헌 2015. 11. 1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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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플스토리 패치 후 아란 스킬트리/폭업 사냥터


※ 패치 후 바로 작성하는 글이라 스킬트리가 조금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다른 직업군과 마찬가지로 꼭 제가 적어놓은 순서대로 올릴 필욘 없습니다.



:: 아란 스킬트리 ::


[0차]




컴뱃 스탭이 테스트 서버에서는 굉장히 짧게 변경되었었는데

본서버로 넘어와서는 이펙트도 바뀌고 제 속도를 되찾았습니다.




백 투 리엔은 새로 생긴 아란의 0차 스킬입니다.

사용시 리엔으로 이동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300초로 짧습니다.



[1차]



[마스터 하지 않는 스킬 : 없음]

스매쉬 스윙 1 - 스매쉬 웨이브 1 - 폴암 부스터 6 - 스매쉬 스윙 10 (M) - 콤보 어빌리티 10 (M)

- 스매쉬 웨이브 20 (M) - 폴암 부스터 20 (M) - 바디 프레셔 5 (M)


스매쉬 웨이브가 스킬 레벨이 올라갈 수록 타격 몹이 많아집니다.

따라서 폴암 부스터보다 먼저 스매쉬 스윙을 올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디프레셔는 1차에 그닥 도움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마지막에 올려줍니다.



[2차]



[마스터 하지 않는 스킬 : 없음]

롤링 스핀 1 - 폴암 마스터리 1 - 드레인 1 - 파이널 토스 1 - 스윙 연구 I 4 (M) - 폴암 마스터리 10 (M) - 스노우 차지 10 (M) 

- 피지컬 트레이닝 5 (M) - 롤링 스핀 10 (M) - 파이널 어택 20 (M) - 다이나믹 마스터리 I 5(M) - 드레인 10 (M) - 파이널 토스 10 (M) - 파이널 차지 10 (M)



롤링스핀은 제가 테섭에서부터 밀고 있는 아란 사냥 스킬입니다.

다른 유저분들께서는 어떻게 사냥하시는지 모르겠는데 아마 마찬가지겠죠!

롤링 스핀이 최대 열 명의 적을 공격하고 콤보 소모도 없어서 굉장히 사용하기 좋습니다.

롤링스핀을 먼저 마스터하시고 파이널 토스, 파이널 차지를 마지막에 올려줍시다.


파이널 토스를 먼저 1 찍어주는 이유는 바로 윗점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두번 연속 사용 가능하며 굉장히 높은 거리를 점프하기때문에 먼저 1 찍어줍시다.



[3차]



[마스터 하지 않는 스킬 : 없음]

파이널 블로우 1 - 저지먼트 1 - 에어로 스윙 1 - 클리빙 어택 1 - 어드밴스드 콤보 어빌리티 10 (M) - 아드레날린 부스트 1 

- 블레싱 마하 10 (M) - 마이트 10 (M) - [저지먼트 20 (M) - 파이널 블로우 20 (M)] - 클리빙 어택 10 (M) - 에어로 스윙 10 (M)

- 아드레날린 부스트 20 (M) - 게더링 캐쳐 14 (M)


파이널 블로우, 저지먼트는 빨간색으로 처리해놓았습니다.

원하시는 스킬로 사냥하시면 됩니다...


저는 파이널 블로우보다는 한 번에 열마리를 타격하는 저지먼트를 추천드립니다...ㅎ



[4차]



[마스터 하지 않는 스킬 : 없음]

비욘더 1 - 하이 마스터리 1 - (부스트 앤드 - 스톰 오브 피어) 1 - (부스트 앤드 - 헌티드 타겟팅) 1 - 용사의 의지 1 - 스윙 연구 II 5 (M)

-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 30 (M) - 하이 마스터리 30 (M) - 비욘더 30 (M) - 다이나믹 마스터리 II 15 (M) - 스위프트 무브 30 (M) - 메이플 용사 30 (M) 

- 하이 디펜스 20 (M) - (부스트 앤드 - 스톰 오브 피어) 30 (M) - (부스트 앤드 - 헌티드 타겟팅) 30 (M) - 용사의 의지 5 (M)



[하이퍼]


아드레날린 제네레이터



신체의 기능을 극도로 끌어올려 즉시 아드레날린 부스트 상태가 된다.

아드레날린 제네레이터로 도달한 아드레날린 부스트 상태는 버프 지속 시간 증가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테스트 서버에 비해 MP소모가 커졌습니다.

그러나 재사용 대기시간은 1분 짧아졌네요.


테스트 서버 확인하기 : http://realtaeheon.tistory.com/243



마하의 영역


리엔에 잠들어 있는 거대 폴암 마하를 소환한다.

소환한 마하는 지상에 떨어지며 넓은 영역에 피해를 준다.

소환되어 있는 시간 동안 근처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고,

주변 파티원의 상태이상을 해제하며 HP, MP를 회복시켜준다.



테스트 서버에서는 이랬던게



이렇게 넘어왔습니다... ㅎ


재사용 대기시간은 테섭에선 300초 정도였는데 짧아졌네요.





기타 궁금하신 점은 덧글로!



:: 아란 폭업 사냥터 ::


10~30 : 스톤골렘

30~35 : 요정학원 엘리넬

35~50 : 골드비치+ 커닝시티 퀘스트

50~60 : 리에나 해협

60~70 : 탕윤의 요리교실, 버섯의 성

70~80 : 로미오와 줄리엣, 모래성 놀이터

80~100 : 사헬지대2, 잠자는 사막, 네트의 피라미드

100~115 : 기계실, 날카로운절벽4

115~130 : 삐뚫어진 시간, 사라진 시간, 잊혀진 회랑

130~140 : 협곡의 서쪽길, 검은 와이번의 둥지

140~160 : 남겨진 용의 둥지 1, 2

160~170 : 또 다른 망각의 길2, 4 (선행퀘스트 있음)

170~190 : 무기고 1, 2

190~200 : 스카이라인 올라가는 길


+ 무자본, 저자본 추천 사냥터 : http://realtaeheon.tistory.com/84

+ 중자본, 고자본 추천 사냥터 : http://realtaeheon.tistory.com/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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