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공략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라이딩/멧돼지 라이딩

오태헌 2015. 11. 13. 14:0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라이딩/멧돼지 라이딩

도움 : 쥐돌이, 쵸안, 올런, 은후u, 호두꽁이, 로씨난테, 빙기뀨, 히리뽀



장로 집에 왔는데 네분이 돼지 라이딩을 타고 계셨어요...



나도.. 나도 타고싶어...



:: 모험가 라이딩/멧돼지 라이딩 얻는 방법 ::



우선 아쿠아리움으로 이동해주세요.

엄청 빠른 대륙 이동 방법 : http://realtaeheon.tistory.com/74



아쿠아리움에 위 사진과 같은 포탈을 이용하시면 동물원으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만나볼 NPC는 바로 동물원 사육사 켄타예요.



(Lv.60) 몬스터 라이딩

을 클릭해주세요.







페로몬을 추출하기 위해서 특별한 해초를 먹인 멧돼지들을 보호하는 퀘스트 입니다.

그런데... 그냥 이 말만 하고 더이상 말이 없어요... ㅋㅋ


다시 켄타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가장 하단에 있는

몬스터 라이딩을 얻고 싶으신가요? 를 클릭!


퀘스트 맵으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맨 아래 멧돼지가 있네요!

멧돼지 곁에서 조금 기다리시면



외계인 그레이가 나타납니다...

멧돼지를 그레이로부터 지키고



이렇게 생긴 페로몬을 다섯개 모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모으시면서 보시면



윗쪽에 상자가 생기는데



상자를 일반공격으로 열어보시면



연구보고서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


페로몬과 연구보고서 각각 5개씩 획득하시면 됩니다!



다 모으고 나서 켄타에게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다시 찾아와주세요.


바로 대화를 이어갑시다.






리프레의 촌장 타타모에게 드래곤의 향수병을 가지고 오라고 하네요.

돈이 많이 필요하다고...ㅎ



아쿠아리움 밖으로 나오시면

제논의 집?인 베리타스가 있습니다.


여기서 빠른 이동이 가능하죠!



들어와서 바로 리프레로 이동해주세요.




(Lv.60) 드래곤의 향수병







2..2천만 메소를 기부한다면...ㅎ





자기도 유용하게 쓰겠다고 하네요.


다시 아쿠아리움으로!




켄타야 안녕






이러고 또 아무말도 없습니다.

다시 켄타를 눌러주세요.



다시 한 번

몬스터 라이딩을 얻고 싶으신가요? 를 클릭



돼지들이 있는 곳으로 이동해주세요.





야생 멧돼지의 영역에 오시면 호걸들이 잔뜩 있습니다.

원래같으면 멧돼지가 있어야하는데

아무리 잡아도 멧돼지가 나오질 않네요 ㅠㅠ


채널을 변경해줍시다.



아무것도 없는 채널.. 조금 기다리시면



멧돼지가 등장합니다!



소비탭에 있는 페로몬 향수를 이용!

멧돼지 근처에 가서 사용해주시면!



멧돼지가 소비창으로 들어옵니다!




멧돼지

MP 10소비, 물리, 마법 방어력 10 증가

이동속도 150, 점프력 120



ㅎㅎㅎ 옛날 메이플 생각이 나네요.

이제 다시 장로집으로!!



ㅋㅋㅋ 그 사이에 돼지가 더 늘어났어요.

다 모인김에 사진을 찍기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