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이플 공지, 이벤트

히어로즈 코인샵 & 히어로즈 박스 코인샵 목록

오태헌 2015. 12. 3. 13:00
반응형

히어로즈 코인샵 & 히어로즈 박스 코인샵 목록


또 메이플이 컨텐츠를 내놓았습니다...

숙제마냥 컨텐츠를 즐기는 저는...



영웅들 개편을 하면서

히어로즈 코인샵이 나왔어요.


히어로즈 박스에서 히어로즈 코인을 얻고

코인샵에 준비된 새로운 아이템을 구매해보세요!


라고 적혀있네요.



공지에 올라온 코인을 얻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코인을 획득하는 방법


1. 사냥을 통해 얻은 얻은 히어로즈 박스에서 획득

2. 메르세데스 한계 돌파 성장지원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

3. 슈피겔만의 설귀도 탐험열차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


하나하나 블로그를 통해서 코인을 얻는 자세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래는 코인샵 판매 목록이에요.



어떠신가요?

저는 메소가 될 만한 아이템들이 보이네요...ㅎㅎ;


그러나... 어드벤처 다크 크리티컬링을 얻기 위해서 아무것도 못사고 2500개의 코인만

죽어라 모을 것 같네요...


이벤트 기간은 2015.12.03 오늘부터 2016.01.13 까지

총 42일간이니 2500/42 해서 매일 59개의 코인을 꼬박꼬박 모아야 구입할 수 있네요...

하하ㅏ하..


어드벤처 다크 크리티컬링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ㅠ



코인샵은 항상 있는 그 자리에 있습니다.

헤네시스, 리프레, 헤이븐... 주요 마을들에 있는

히어로즈 코인샵 슈피겔만을 클릭해서 코인샵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