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메이플스토리 모두의 빙고 1등했어요!

오태헌 2016. 2. 9. 18:0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모두의 빙고 1등했어요!


매일 오전 0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 시 정각에 진행되는 이벤트인

새해 맞이 모두의 미니게임

모두의 빙고에서 1등을 했어요!!!



2등하신 분이랑 같은 턴에 완료했는데

저의 손가락이 조금 더 빨랐습니다....ㅎ



운이 좋게 초반에 한 개 빼고 저렇게 다 그어져서

한 곳만 광클하고 있다가

동그라미 체크되는거 보고 바로

BINGO버튼 광클!!!!


덕분에 1등을 할 수 있었습니다 ㅠㅠ

같은 색깔의 숫자만으로 1등을 먹을줄은 저도 몰랐어요...


1등 먹고나서 신나게 [메소버는법도 오태헌블로그]를 외쳤는데

어떤분이 [깸디 매수하는 법도 오태헌블로그] 라고 외쳐주셔서 웃었었는데

웃느라 스샷을 못찍었네요 ㅠㅠ 아쉽아쉽...



나중에 모두의 빙고 설명편 글에서 다시 한번 언급할 부분이긴 하지만 지금 먼저 살짝 말씀드린다면

1등을 한 경우 [떡국 코인 3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1위~100위 (순위권에 들지 못한 빙고 게임에 참여한 유저) 는 떡국 코인 3개를 획득하니


30위권에 진입하지 못한 유저분과 10배나 차이나네요...



원래는 빙고 했다하면 10위 안에는 커녕 30위 안에도 못드는데

이 판에는 세 판 모두 30위 안에 들었습니다. ㅎㅎ


거기다가 1등까지 할 줄은...ㅋㅋ

1등 먹고 같이 게임하신 유저분들과 스샷 찍어봤어요 ㅎㅎ


스샷에 찍히지 않았으나 제 이름을 외쳐주시던 분들까지 포함해서

모두모두 사랑해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