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이전) 5차 스킬

메이플스토리 플레임위자드 (플위) 5차 스킬 -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오태헌 2016. 7. 6. 06:0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플레임위자드 (플위) 5차 스킬 -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테스트 서버에 나온 플레임 위자드 (플위) 5차 공격 스킬이에요.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전방으로 일정거리를 날아간 뒤 다시 시전자에게 돌아오는 거대한 화염을 날린다.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스킬 레벨 1 기준

MP 350 소비, 일정주기 마다 최대 12명의 적을 303%로 4번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 3초


플위 유저분들께서는 이미 많이 알고 계시겠지만

플위에게는 오비탈 오류가 있어요.


인터넷이 느리면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인터넷 속도가 아주 빨라야 제대로 된 공격속도가 나온다는 점이죠.. ㅠ


그런데 5차 스킬로 오류가 하나 더 추가되었습니다.

자동으로 발사되는 건 줄 알았는데 직접 눌러야된대요.


그럼 컴퓨터 속도에 영향을 더 많이 받게 되겠고 공격속도는 더 느려지겠고 ...ㅎㅎ



얘기를 들어보니 영상과 같이 지금 오비탈과 블레이징 오비탈을 함께 사용하면 

오히려 더 데미지가 낮게 들어간다고 하네요.


플위에게 패치가 시급합니다.



처음 생각한 것처럼 자동으로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이 발사되게 변경한다면

그나마 좀 나을 것 같아요.


그리고 서버렉에 영향받는 것도 조금 고쳐주시고...

서버렉 걸리면 블레이징 오비탈이 여러개가 나간다고 하네요 ㅋㅋ

물론 데미지는 잘 들어가지 않고...



+

2016.07.07 패치로 변경되었습니다.


스킬 레벨 1 기준

MP 350 소비, 일정주기 마다 최대 12명의 적을 620%로 6번 공격, 몬스터 방어율 50% 추가무시

재사용 대기시간 : 3초


자동으로 발사되진 않네요 ㅠ

그러나 데미지가 굉장히 크게 증가하였고 방무 50% 까지 달려있으니 이전보다 좋아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