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지식/여기저기 공지

아웃백 할인 행사 할인받고 또 할인받고!

오태헌 2016. 9. 20. 09:00
반응형

아웃백 할인 행사 할인받고 또 할인받고!


얼마전에 아웃백에 다녀왔어요!



뭘 시켰는지는 확실하게 기억이 안나는데

카카오톡 9월 플러스 친구로 1만원 할인받고

추가로 SKT 멤버십으로 한번 더 할인 받아서 굉장히 싸게 먹었었답니다.


이렇게 아웃백에서는 할인행사를 굉장히 많이 하고있어요.


아웃백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BENEFIT&EVENT을 클릭하시면 



아웃백 쿠폰

진행중인 이벤트

제휴할인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은 부메랑클럽 회원만 사용 가능하니 아니신분들께서는 패스하시구!

이벤트를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한번에 진행중인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현장할인

통신사/OK캐쉬백 등등

여러가지가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저는 카카오톡 플친 이벤트로 만원 할인받고

SKT 멤버십 VIP로 15% 추가 할인을 받아서 2만원 이상 할인을 받았답니다 ㅎㅎ


여러분도 맞는 할인이 어떤게 있는지 찾아보시고 많은 혜택을 누려보세요!



+

먹으며 찍은 사진들



자르기 전에 한번 찍었어야했는데

자르기 전에 찍을생각을 못하고 먹을 생각에 먼저 잘라버렸어요...ㅎ



파스타와 감자튀김이에요.

감자튀김은 그닥 맛이 없어서 근접샷은 찍지 않았답니다 ㅋㅋㅋ


그냥 맘스터치 감자튀김 맛이랑 비슷하던데



파스타는 맛있었어요...ㅎ


또 먹고 싶어라...

저도 이벤트를 잘 봤다가 조만간 고기 먹으러 가야겟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