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이플 공지,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커닝타워 이벤트 (~2016.10.26)

오태헌 2016. 9. 29. 21:29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커닝타워 이벤트 (~2016.10.26)

http://maplestory.nexon.com/board/872415237/1733/



커닝스퀘어가 드디어 개편되서 돌아왔습니다. ㅎㅎ

커닝스퀘어에서 커닝타워로 이름이 변경됐네요!


개편 기념으로 아무것도 안하면 좀 그렇죠...ㅎ



짜잔!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 기간 내에 [커닝타워]를 완료하면 오픈 기념 패키지를 선물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

레벨제한은 145, 입장 방법은 이전 커닝스퀘어와 같이 지하철 매표소에서도 가능하며

메이플 길라잡이에서도 이동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픈 기념 패키지는 뭐가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뚜둔!

와아.... ㅎㅎㅎ

커닝스퀘어의 추억의 아이템...

와아...ㅎ


거기다 초심을 되찾은 자 훈장을 가지고 있으면 추가 혜택이 있는게 아니라

그냥 그거는 있으니까 제외하고 준다고 하네요....ㅎㅎㅎ


ㅎㅎㅎㅎㅎㅎ 이게 뭐야 ㅎㅎㅎㅎ

[커닝타워의 추억] 빼고는 그냥 다 땅에 묻어야 할 것 같은 아이템들...ㅎㅎ



추가로 이벤트 기간이 아니더라도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은 바로 이 훈장이에요.



[대박엔터 공동대표]

올텟 8, 공마 1...ㅎㅎ


나오자마자 어떤 이야기로 꾸며놨는지 플레이 해봤는데

어라 벌써 끝...?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짧았어요...


뭔가 지금까지 쭉 만들어왔던 테마던전과는 다른 느낌이 들었답니다.

모두 녹화해놓았으니 다음 포스팅에서 확인해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