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소 버는 법

메이플스토리 메소 버는 법 - 무기 만들기 (두손검)

오태헌 2016. 11. 19. 09:0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메소 버는법 - 무기 만들기 (두손검)


코젬을 캐면서 나오는 수많은 양의 이노센트 주문서, 황금 망치, 장인의 큐브....


자꾸 쓸데없는거 돌리는 것 보단 가치있게 쓰고싶어서 무기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언제 처음 만들기 시작했는지는 모르겠는데 한 3주 된 것 같아요.


그냥 간단간단하게 무기의 변천사들을 보여드리려고 적어봅니다 ㅋㅋ

포스팅 할 생각이 아니었는데 어쩌다보니 글까지 쓰게 됐네요


카톡에 자꾸 자랑해서 사진이 남은게 다행입니다 ㅎㅎ



첫번째 사진.


잠재 에디 모두 에픽인 무기를 사서 140제에 토드를 하고

140제에 17성을 달아서 똥옵 페니텐시아에 15퍼작을 대충하고 박아버렸어요.


마침 강블퀸 소울도 있어서 소울까지 함께 박아버렸습니다.

에디도 괜찮게 나오고 잠재도 저정도면 괜찮게 나온 것 같아서 건드리지 않기로 했어요.


장인의 큐브들이 많이 나와서 한건데 별로 쓰질 않았답니다...

좋아해야되나 말아야되나...



두번째 사진이에요.

순백의 주문서 10%는 훌륭한 수입원이기 때문에 여기다가 쓰고싶진 않았어요.

교불 순백이나 순백 5퍼를 사용해서 업횟을 살리고

넘치는 주흔으로 피버때 살려보았습니다.

그리고 만든 8작!


앞으로 1작 남았어요.

하지만 추옵이...ㅠ



그리고 마침내 추옵 전쟁에서 그냥저냥 평범한길을 달릴 수 있게 해줄 추옵이 등장했습니다.

공 42. 3등급이에요.


그리고 드디어 완작 ㅠㅠ


하지만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었고...

저는 또 다시 추옵과 잠재에 손을 대고야 맙니다...


그렇게 얻은 결과



추옵은 좋아졌지만 잠재는....ㅠ


공격력을 원했는데 힘퍼가 떳어요...ㅠ



그래서 돌리도록 합니다 ㅎ



빠밤빰


힘 6퍼를 공 6퍼로 돌리는 기적이 일어났고


저는 더이상 이 두손검에서 손을 떼기로 (팔기로) 합니다.





한번에 글을 적으니깐 뭔가 글이 이상하네요

어차피 저에겐 두번째 친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이친구예요.


이미 15퍼 5작을 성공했고 업횟 1회를 살렸답니다.

이 친구는 포스팅용으로 기록을 좀 남겨봐야겠어요.



이 친구의 성장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