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맘대로 시사파악

샤이니 종현 사망 심정지 상태로 발견 17.12.18

오태헌 2017. 12. 18. 20:25
반응형

샤이니 종현 사망 심정지 상태로 발견 17.12.18 


기분 좋게 등산을 끝마치고 왔는데 슬픈 소식이 있네요

샤이니의 멤버 종현이 청담동의 한 레지던스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종현은 친누나에게 자살을 암시하는 메세지를 보냈고

메시지를 받은 누나는 종현에게 연락을 했으나 연락이 되지 않아

16시 42분 경찰에 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그 후 경찰이 종현이 있는 레지던스를 방문한 결과

후라이팬에 갈탄으로 추정되는 탄을 피워놓고 자살을 시도한 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이후 경찰과 소방당국이 심정지 상태의 종현을 건국대 병원에 후송된 상태에 있으며

아직 SM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태입니다.


샤이니가 워낙 큰 그룹이었기에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도 슬퍼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제 일본친구중에 한명도 벌써 따라 죽고싶다고 말하는 친구도 있어서 마음이 아프네요


샤이니의 종현이 마지막으로 인스타에 게시한 글 또한



'네가 아파하지 않길 기도해' 라는 문구로 자살을 암시하는게 아니냐 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덧글에는 수많은 팬들의 슬픈 메시지가 가득하네요


겨울은 우울증이 심해지는 계절이기에 정신 건강 관리 또한 유념해주셔야 합니다.

먼저 세상을 떠나신 김종현님. 더 이상 힘들어하지 마시고 편히 쉬십시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샤이니의 팬 분들 역시 따라 죽겠다는 생각하지 마세요.

같이 죽는것이 그를 위한 길이 아니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고

그의 음악을 잊지 않는것이 그를 위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