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지식/여기저기 공지

죄송합니다. 지금은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SK통신장애

오태헌 2018. 4. 6. 17:15
반응형

죄송합니다. 지금은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SK통신장애


핵심 정보

1. SKT에서 아직 공지가 뜨지 않음

2. SK를 사용하는 전국에서 통화가 원활하게 되지 않음 (간혹 통화 성공)

3. 발신자에게는 기록이 남지만 수신자에게는 통화가 왔었다는 기록이 남지 않음

4. 문자메시지와 카카오톡의 보이스톡은 가능


전화가 안된다.

지금까지 내가 파악한걸로는 SKT(SK텔레콤)만 안된다.

서울, 경기도, 인천, 청주, 부산, 창원 다 안된다고 한다.



집에서 컴퓨터하고있는데 아빠 전화 안받았다가 혼났다.

아빠가 집에와서 핸드폰을 보여주셨는데 전화를 여섯통이나 하셨다 ㅋㅋㅋ

나한텐 한통도 안왔는데 ㅋㅋㅋ


그래서 내가 아빠한테 전화를 걸어보니 나오는 문구


죄송합니다. 지금은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잠시후 다시 걸어주십시오.


...ㅎ

이게 벌써 거의 두시간이 지났다

오후 3시쯤부터 안되기 시작했는데


전화가 안된다고 114에 전화해서 물어보려고 114에 전화를 해봤지만

114 역시 똑같은 문구가 떳고


SKT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봐도

별다른 내용 없이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만들고 있다는 소리만 하고 있다.

skt 공식 홈페이지 : http://www.sktelecom.com/


아까 속보로 박근혜 전 대통령이 SK에 89억을 요구했다고 하는데

여기에 쇼크먹고 네트워크가 고장난건가 ㅋㅋㅋㅋ


어쨌든 빨리 해결을 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

통화량이 많다고 전화가 안되는 경우에는 발신자에게 아무런 기록이 남지가 않습니다.

발신자에게만 기록이 남아요. 왜 전화 안받았냐고 화내지 말아주세요 ㅠ


문자는 현재 잘 보내집니다. 전화만 잘 안되는 것 같아요.



++


SKT 공식 홈페이지에 하나 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