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지식/여기저기 공지

시빌라 (sibylla) 접속 안되더니... 서비스 종료?

오태헌 2018. 11. 23. 21:02
반응형

시빌라 (sibylla) 접속 안되더니... 서비스 종료?



투표를 하고 맞추면 상금을 지급하던 어플 시빌라

다른 앱테크 어플보다 가장 빠르게 돈을 모을 수 있다는 점에서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 이용자가 많아지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올려달라고 푸시 알람으로 홍보까지 하더니


어느날 갑자기 자금 부족이라며 출금을 미루고

상금 지급 방식을 바꾸더니 결국은



이런 꼴이 나버렸네요.


fail_cersion_check 라고 나오며 접속이 되지 않는 모습...

어쩐지 요 며칠 푸시 알람이 오지 않더라...



처음에는 제 핸드폰 문제인줄 알고 플레이스토어를 들어가보니



덧글들이 이렇게...ㅎㅎㅎ


대충 내용을 읽어보면 돈을 지급해달라는 얘기가 많았어요

저도 한 8천원정도 모으고 출금신청을 했는데 갑자기 거절당해서 다시 신청하니 

지급을 미룬다는 공지. 그 후 G에코로 변경된 걸 봤는데 이런식으로 끝낼줄이야 ㅋㅋㅋㅋ


그리고 그 다음으로 많은 내용이 개인정보나 잘 파기해달라는 얘기가 많았어요.

공지도 없이 갑작스럽게 서비스 종료를 한 어플인 만큼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도 있다는 걱정이 작용한 것 같아요.


정말... 너무 갑작스럽다....ㅎ



어쨌든간에 시빌라를 이용하시던 여러분

주식회사 파야의 어플인 시빌라(sibylla)는 11월 13일부터 글 작성일인 23일까지 접속이 되지 않고

별다른 공지가 없습니다. 아마 끝났다고 봐야겠지요 ㅠ


고소를 하겠다는 덧글도 보긴 했는데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



Sibylla 어플 내 공지사항을 통해서 서비스 종료를 공지했다고는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읽기도 전에 서비스를 종료해버려서 다들 모르시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


개인정보처리는 관련 규정과 법규에 따라 '한다고는' 합니다


어쨌든 확실해졌네요.

주식회사 파야의 어플 시빌라 (Sibylla)는 서비스 종료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