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지식/여기저기 공지

2021년 12월 볼만한 영화

오태헌 2021. 12. 19. 17:00
반응형

가 너무 많습니다.

 

저는 영화를 그렇게 많이 보는 편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번달... 만만치 않네요.

통신사 영화 공짜 티켓도 쓰고

헌혈해서 받은 영화 티켓도 쓰고

봐야 할 영화가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뭘 봐야하는지 블로그에나 좀 적어볼 생각입니다.

12월 다 끝나가긴 하지만 ㅋㅋㅋ

 

는 CGV에 내가 보고싶어하는 영화 1, 2, 3위 다 적혀있고 ㅋㅋㅋ

 

1.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우선 스파이더맨입니다.

이미 개봉했고 저도 어제 보고왔는데

굉장히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한번 더 보고싶을 정도로 재밌는 영화였어요.

다만 조금 더 재미를 느끼기 위해서는

그냥 바로 영화를 보러 가는 것 보다는

전체적인 마블 시리즈를 알고

이전의 스파이더맨인

 

스파이더맨 1, 2, 3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1, 2 를 추가적으로 봐야지

조금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예고편을 보고 이전 스파이더맨을 보고 가야겠다고 생각해서

이전 스파이더맨을 보고 간건데

보고가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볼 시간이 없는 분들께서는 유튜브에 많은 분들이 정리해놓은 영상이 많으니

그거라도 보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 매트릭스 - 리저렉션

12월 22일에 개봉하는 매트릭스 4 입니다.

매트릭스 3가 2003년에 나왔는데

18년 뒤인 2021년에 매트릭스 4가 나오네요...?

심지어 키아누 리브스가 다시 주연으로 나온다고 하니

'이건 꼭 봐야겠다!!' 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친구는 3가 별로였다고 별로 생각이 없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3도 꽤 재밌게 봤기에 ㅋㅋ

이번에도 기대가 되네요.

 

다만 매트릭스가 기억에서 좀 많이 사라진 상황이라

다시 한번 보든지 아니면 유튜브 정리 영상을 한번 보고 가야할 것 같습니다.

 

 

3. 킹스맨 - 퍼스트 에이전트

마지막으로 매트릭스와 같은 날 개봉하는

킹스맨 3 (0라고 해야하나?) 퍼스트 에이전트 입니다.

킹스맨 1이 워낙 재미있었기 때문에

그 기대로 2를 봤을때는 꽤나 실망을 했는데

이번에 나오는 킹스맨은 과연 어떨지...

 

또 이건 킹스맨 1, 2보다 앞선 시점인

1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보니

어떤식으로 진행이 될지도 궁금합니다.

 

다만 시사회에서 별로 반응이 좋지 않다고 하니

매트릭스를 먼저 보고

사람들의 반응을 본 뒤에 킹스맨을 볼까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

 

설마 18년만에 나오는 매트릭스가 별로거나 하진않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