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지식/생활 정보

카카오톡 스칸디아모스 선물 받았어요! 관리 법좀 일찍 알아볼껄...

오태헌 2018. 10. 21. 23:52
반응형

카카오톡 스칸디아모스 선물 받았어요! 관리 법좀 일찍 알아볼껄...


생일날 갑작스럽게 동생이 선물을 해줬습니다 ㅎㅎㅎ

카카오톡 미뇽트리플 쁘띠 모스화분 3컬러세트? 스칸디아모스? 라는 이름이었어요.


찾아보니까 천연 이끼에 뭐 산소 정화를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고마워라 ㅎㅎ



배송지를 입력하고 보니 꽤 금방 도착했습니다.

상자를 뜯어야지 생각하고 이틀이 지난 뒤에 뜯어서 스칸디아모스가 제대로 있는지 걱정을 하면서 뜯었는데


열자마자 예쁜 쇼핑백이 있어서 사진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그리고 쇼핑백 안에는 깔끔하고 안전하게 포장이 된 세개의 이끼가 있었습니다.


천연 이끼가 당연히 이런색일리가 없죠 ㅎㅎ 염색한거라고 하네요

그러면 이게 더 자라면 새로 자란건 색이 변하는건가?

여기서 더 안자라고 이게 다 인건가??



에어캡을 다 뜯고 보니 아기자기한게 보기 좋았어요.

아기자기해서 무슨 냄새가 날까 하고 냄새를 맡았었는데

냄새는 아기자기하지 않았어요.


냄새 맡지마세요.



그렇게 잘 보관하며 한쪽 구석에 놓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오늘 부모님이 보시고는 '거뭇거뭇해진게 물을 안줘서 그런게 아니냐' 라고 해서

방금 물줬는데 찾아보니까 물 주지 말라고 하네요? ...???



'반 영구적으로 키울 수 있는 천연 이끼이며 습도 40%이하만 되지 않으면 부드럽게 잘 있다'고

물만 안주면 된다고 써있더라구요


물,... 방금 화장지로 대충 닦았는데

문제 없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