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기/일기

하루 단식 끝. 후기

오태헌 2021. 11. 19. 08:53
반응형

하루 단식 끝. 후기

 

하루 단식이 끝났습니다. 근데 후기를 단식하고난 다음날이 아닌 이틀 뒤 쓰고 있다는 것은 다음날에 뭔가 문제가 생겼다는걸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네, 정신이 나가있었습니다 ㅋㅋ 그냥 하루 거의 돼지로 지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정말 엄청 먹었습니다

 

우선 잠을 자고 나서부터 문제가 생겼습니다.

굉장히 많이 깼습니다. 새벽 3시에 일어나고 다시 자고 일어났더니 5시, 그다음은 5시 반 ㅋㅋㅋ

그래서 그냥 5시 반에 기상했습니다.

배고프기도 했고 힘도 없고...

 

그런데 단식을 하고 있을 때는 '다음날에는 무리하지않고 적당히 먹어야지~' 생각해서

우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먹을 옥수수 스프를 꺼내놓은거였는데

대기시켜놨던 옥수수 스프를 먹는 것까지는 괜찮았는데

그걸 먹고 나서 1시간정도 지나서 너무 출출해 빵을 한조각 먹고

또 1시간 정도 지나서도 허기가지고 해서 뭘 자꾸 주워먹게 됐습니다...

 

이게 점심'밥'을 먹기 전까지는 정말 계속 됐던 것 같습니다 ㅋㅋ 정말 오전에 엄청 많이 먹었어요.

그리고 점심밥도 평소보다 좀 더 든든하게 먹고

저녁에도 뭐가 이리 맛있는지 아주 잘~~먹었습니다 ㅋㅋㅋ

그러고 배가 불러서 또 어쩔 줄 모르고 ㅋㅋㅋㅋ

 

정말 건강하지 않은 단식이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저에게는 그냥 단식보다 평소보다 양을 줄여서 먹는 정도가 좋겠어요.

그게 난이도가 조금 더 쉬울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