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김유정 역 근처 중국집 [유정 반점]

오태헌 2015. 10. 9. 19:00
반응형

김유정 역 근처 중국집 [유정 반점]


일본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찾아간 김유정 역.

조금 늦게 도착해서 이것저것 하다보니 5시가 돼버려서

가까운 음식점에서 저녁을 먹기로 결정하고


오랜만에 중국집에서 짜장면을 먹었습니다 ㅎㅎ



유정반점! 이라고 커다랗게 써있어요!


역에서 가까이 있더라구요 ㅎㅎ

상세 위치 정보는 글 하단에!



들어가서 짜장면 + 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혼자서도 잘 (많이) 먹으니까요!!!!



주문하고 약 7분쯤? 지나서

군만두가 먼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놀랐어요 ㅎㅎ


아.. 이거 보니까 배고파지네



통통하게 생긴 군만두 ㅎㅎㅎㅎ

아.. 또 먹고싶다..


이거 찍을때도 먹고싶었지만 블로그에 올리기 위해서 사진부터 찍는데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고 막...



보십시오 이 빛나는 군만두의 화려한 튀김옷들



드디어 한 입 베어물고 한장!

역시 기다렸다가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ㅠㅠ


군만두 사진찍으면서 시간을 보내다보니 1분 뒤 바로 짜장면이 나왔습니다.



짜잔!


예쁜 초록색 그릇이랑 오이랑 잘 어울리네요

사장님이 맛있게 데코를 해주셔서 그냥 찍어도 예쁘게 나오네요!


자꾸 사진찍는거 보고 블로그 하는 사람이란걸 눈치채신건가....??


요리/맛집 블로거가 아니라 죄송합니다 ㅠ

저는 사실 일기만 쓰는 일기형 블로거예요...



하읗 정말 배고파지네요 ㅠㅠ



좔좔 흐르는 짜장 소스에 예쁘게 올라간 오이들 ㅎㅎ


사장님이 음식 데코에 신경을 쓰신걸까요

아니면 제가 배가 고픈걸까요...


군만두도 짜장면도 예쁘게 음식이 나와서

먹기전에 눈으로 즐거워졌습니다 ㅎㅎ



하지만 곧 먹기위해서 무참히 비볐답니다...

배고파요...ㅎㅎㅎ



으허홓휴ㅠㅠ

맛도 굿!



예쁘게 음식이 나왔고 맛도 괜찮은 중국집이었습니다 ㅎ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또 가보고 싶네요 ㅎㅎ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