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역곡역 국밥2500원 두번째 후기

오태헌 2015. 10. 10. 09:00
반응형

역곡역 국밥2500원 두번째 후기


서울역부터 인천역까지 걸어가기 할 때 들려서

벌써 이걸로 세번째 가게 됐네요 ㅎㅎ


역곡역 근처 싸고 맛있는 국밥집을 소개합니다!



밥을 먹으러 내려가는 길...ㅎ



역곡역 2번출구로 내려오시면 됩니다!

아직 한시도 안됐는데 친구들이 있네요...?

학교 일찍 끝난건가?



2번출구에서 나와서 보시면 바로 보이는 역곡역 국밥 2500원이 보입니다!

뚝배기보다 장맛!


저번에는 그냥 일반 제육볶음을 시켰는데

이번에는 달라요!!



곱배기를 주문해ㅓㅆ습니다!!!!!!!

곱배기!!!!!!!!!!!!!!



역시 일반과는 양이 다르더군요!

곱배기는 달랐습니다!!!


이렇게 많이 주는데 글쎄 가격이 4500원밖에 하질 않아요!

일본친구에게 자랑했더니 정말 깜짝 놀라더라구요 ㅎㅎㅎ


한국에서도 깜짝 놀랄 가격인데 일본에서는... ㅎㅎㅎㅎ



저는 밥을 참 잘 먹기 때문에

만두도 주문했습니다.


만두는 6개에 2천원!

착한 가격의 만두!! 2천원!!!



뚜둔!



뚜둔!!!!!



흫ㅎ후ㅠ휴휴ㅜㅜ 또 먹고싶다

약간 짭짤한 맛의 저 착한 만두...


착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

잘먹었습니다 ㅎㅎ






[메뉴]



다음에는 소불고기를 먹어볼까...

고기 다이스키....



+

옆에 아저씨가 미니냉메밀 시켜드시던데

하.. 맛있어보였어요...

찐만두 말고 저걸 시켜볼까 생각도 했었다는..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