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메이플을 새로 시작해봤어요.

오태헌 2015. 7. 28. 00:23
반응형

[메이플을 새로 시작해봤어요.]


새롭게 메이플을 시작해봤어요.

메이플을 시작한건 2004년인데

계정 삭제를 좋아하다보니 남아있는게 뭐가 없네요...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넥슨아이디부터 새로 만들고 처음부터 시작했어요.



처음 서버를 선택하고 들어가보니 이런게 뜨네요...

정보 수집 "아니오" 눌렀습니다.ㅎ

뭔가 내 정보를 주고싶지 않아서...



텅텅 비어있는 캐릭터 선택창...



2차 비밀번호를 정하고 캐릭터를 만들려고 하니깐



알아볼 수 없는 문자를 입력하래요...

호걸피아..였나..

막 움직이기도 하더라구요;;

매크로 막으려고 하는 것 같은데

이러면 사람도 통과하기 힘들 것 같아요..



주사위 돌릴필요없이 캐릭터를 생성한 뒤



어두운 배경으로 입장;



레벨 1 초보자 오태헌 게임 시작합니다 ㅎㅎ;

표도 할 거예요!


나중에 길드 가입한 뒤 

'직업 어떤걸로 하실거예요?'

라고 하시길래


'표도 하려구요'

했더니 요즘 표도란 말을 안쓴다고 하네요 ㅠㅠㅠ


예전엔 단도 표도 퓨도 썼는데

퓨도는 아예 모르시는분들도 생겨버린...



단풍나무 아래로 내려오니깐 어떤 여자애가 있네요.

뭔진 잘 모르겠습니다;;



생긴게 바뀐 마이



레벨업 이펙트가 공격스킬로 바뀐 것 같아요.

레벨업을 할 때마다 주위 몬스터들에게 민폐를 끼치며 데미지를 주네요.



레벨업 이펙트로 달팽이 열마리를 잡는 모습...




전반적으로 메이플 자체는 재미있어진 것 같아요

앞으로 간간히 즐기며 포스팅을 해볼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