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2015.08.04 메이플 돈벌기/메소 모으기/벌기/장사/똥블리

오태헌 2015. 8. 5. 07:00
반응형

[2015.08.14 메이플 돈벌기/메소 모으기/벌기/장사/똥블리]


헤네시스에 잠깐 경매장때문에 왔는데



똥블리님이 의자닦는 알바를 하고 계셨어요.

1회에 10만원인데 1회가 얼마나인지...


한번 받아보기위해 교환을 걸어보았습니다.



선불...



팁주시면 이라고 쓰신걸 보고

잘 닦아주시면 팁도 드린다고 한건데


새로운 무기로 닦아주신단 얘기였네요..



우선 10만메소를 드리고



닦아달라고 하기도 전에 닦아주시는 빠른 서비스



빠르게 돌려주시고



레이저 포까지 쏴주시고



미사일을 발사..?

더 받으면 제 캐릭터가 위험해 질 것 같아서 이쯤에서 끝내기로 했습니다.



열심히 장사하시는 똥블리님께 장사란 어떤것인가를 배우고

저도 한번 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제가 할 장사는 음식장사


초기 자본은 10만메소로 잡았습니다.



우선 장사를 하기 위해서 옷을 맞춰야지요.


커닝시티로 이동한 뒤



모자랑



옷이랑 산 뒤


리스항구로 가서



50원짜리 신발



바지

를 사는데 이거 가격이 이상한데요...


왜 할인받는데 752메소가 더 비싸진거죠...

이건 문의 넣어봐야겠다...


(실제로도 4752메소가 빠지네요)



다시 헤네시스로 돌아와서 예쁜 가방 하날 맞추면



코디 완성!



이제 본격적으로 장사할 음식을 사러 가봅시다.


쉽게 접할 수 있지만 메이플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그런 음식을 사러



30년 원조 할매를 찾아갑니다.



맛좋은 음식들을 많이 팔고 있어요.


저는 토스트가 땡기네요!

한개당 1143메소에 구입해서 5천메소에 팔아봅시다!



다시 헤네시스로 돌아와서 장사 시작!


몇분후 첫 교환이 들어왔어요.



...



구걸하듯이 팔진 않는다.


계속된 장사










그러나 시간이 지나도 교환은 오지 않았어요.





안 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