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메이플스토리 여제의 강화 - 월로 모으기 6일째 (미명의 어둠 2차)

오태헌 2015. 10. 24. 18:0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여제의 강화 - 월로 모으기 6일째 (미명의 어둠 2차)


오랜만에 어둠을 다시 모았어요 ㅎ

2차 강화 맵은 꽃뱀의 영토연구소 101호

청화사 혹은 큐브슬라임을 잡는 퀘스트인데




큐브슬라임쪽이 젠이 더 많습니다.

길쭉한 맵보다는 편한 맵을 선택!


청화사를 잡기로 결정했습니다.



잠깐 사냥하고 첫 득!

이번에는 첫번째와는 다르게 부의 원천도 안쓰고

드랍퍼 20퍼 귀고리랑 재물비 하나만 먹고 했어요.



그리고 9분 뒤 두번째 어둠!?



12분뒤 세번째 어둠????



잠깐 쉬었다가 다시 시작!

얼마 지나지 않아 네번째 어둠을 먹고



20분뒤 5번째!


2시간만에 5개를 획득했습니다...ㅎ

부의 원천도 안썼는데!!!


이건 오늘 다 할 수 있겠다 판단.

한 번에 끝내기로 결심합니다.




그랬더니

7분뒤 6번째가...


드랍률 여기 잘못 설정된건가요...?



기타창이 꽉 차기도 전에 벌써 여섯개가 모이다니...

월로때나 첫번째 미명을 모을 때는 상상조차 못하던 확률...



3분뒤 일곱번째... 이제 슬슬 무서워지는중...



2분뒤 여덟번째...

여기 어둠이 가득차있나봐요



그리고 처음으로 기타창 풀!

기타창 12칸이 차는동안 저는 어둠을 여덟개나 모았어요...



그리고 20분동안 나오지 않아서

한번 채널을 바꿔보았습니다.


계속 빠르게 나오다가 갑자기 안나오니 지루해져서...ㅋㅋ



꽃 뱀의 영토 뿐 아니라 무릉의 거의 모든 맵은 버닝...

버닝 10단계에서 다시 시작합니다!



그리고 1시간 10분이 지난 뒤 첫 어둠을 획득했습니다....

그래.. 이게 원래 드랍률이지


하고 마음을 고쳐먹고 사냥을 하는데



6분만에 퀘스트를 끝냈어요...;;;;

장난치는 것 같네 이번 퀘스트..



그럼 역시 이번에도 바로 에레브로 달려가야죠!



다 모았단다.




뜨든!



뜨드든!



다음 화 예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