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메이플스토리 구걸에 대응하는 저의 방법

오태헌 2015. 10. 27. 03:0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구걸에 대응하는 저의 방법


레벨이 어느정도 올라가고

코디를 어느정도 마치면


헤네시스, 파퀘 맵 등등

저렙 유저들이 많은 곳에 가면 



이런 교환을 많이 받게 됩니다...


저는 이런 교환에 거절의 말을 하기도 조금 그렇고

딱 잘라서


"싫어요" 라고 하기도 그래서

이런 방법을 사용합니다.



스샷을 찍기 위해

피라미드에 예쁘게 앉아보았습니다.


위의 스샷에서 이미 확인하셨겠지만

제 바로 뒤에 계신 유저분께서 교환을 걸어주시네요...


블랙 세트를 입고 계시다는건 저보다 오래된 유저분 같은데...



저돈좀요


라는 단 네글자를 입력해주셨습니다...


싫어요.

라고 하면 내 마음도 조금 그렇고

저 사람도 마음이 좋지 않아요...


더군다나 상처받은 유저분께서 인기도를 내리실수도 있습니다!


별로 위협적이지가 않나요...ㅋㅋ




어쨋든 저는 구걸 교환이 들어오면




무시를 합니다...


마치 채금에 걸린 것 마냥...



그럼 구걸을 하시던 유저분께서는

거의 모든 분들이 저런 반응을 보이십니다..


잠수 아닌걸 알아도

채금이 아닌걸 알아도


저런 반응을 보이시면

대부분 유저분들께서는




이렇게...

아무일도 없었던 것 처럼

먼저 교환을 취소해주십니다. ㅎ


나도 상대방도 상처받지 않는

무반응 대응 짱짱!!



+

교환 자체를 거부하는 방법도 구걸을 막는 참 좋긴 한데

그랬다가는 구걸뿐 아니라 모든 교환들을 거부하게 되버려서

다른게 힘들어지더라구요 ㅠㅠ


혹시 다른분들은 어떤 방법을 사용하시나요!

더 좋은 방법을 알고계시다면


덧글로....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