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메이플스토리 흔들린 목마 라이딩 90일을 구입했어요.

오태헌 2015. 11. 11. 09:0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흔들린 목마 라이딩 90일을 구입했어요.

도움 : 쥐돌이, 쿠우윰



예쁜 라이딩을 봤어요!

흔들린 목마 라이딩!


심지어 90일짜리가 800만밖에 안한다는 얘기를 듣고 바로 경매장으로 뛰어갔습니다.



빠른검색에 흔들린목마라이딩90일쿠폰

띄어쓰기 없이 검색!!!


근데 메소가 6500밖에 남질 않았네요...



흔들린 목마 라이딩 90일 쿠폰을 발견하였습니다!

저렴하고 예쁜 라이딩이라

몇달 가지고 있으면 비싸질 것 같은 느낌도 조금 드는데...ㅋㅋㅋ



구입했더니 800만메소밖에 안하네요!!



바로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스킬] 흔들린 목마 라이딩 획득!!



짜잔



쥐돌이님께서 제 라이딩이 더 빛이 나 보인다고 하시네여

방금 산 거니깐 당연히...ㅎㅎ




더블 점프도 된답니다.



흔들린 목마 라이딩


[마스터 레벨 : 1]

더블점프가 가능한 흔들목마를 타고 흔들흔들 상당히 빠른 속도로 이동합니다.

월드맵에서 원하는 목적지를 더블클릭하면 네이게이션을 따라 해당 위치까지 자동으로 비행합니다.

(빅토리아 아일랜드를 비롯한 일부 대륙에서만 자동비행이 가능합니다. 

교관 어빈에게서 비행허가권을 구매하여 스마트 라이딩 허가 대륙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물리, 마법 방어력 10 증가, 이동속도 170, 자동비행속도 매우빠름, 점프력 120




- 자동비행이 가능한 라이딩이라서 자동 비행도 해보았습니다.

자동비행 소개글과 함께 다음에 포스팅 할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