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 정보/한국

남산 타워 케이블카 타는곳, 가격, 후기

오태헌 2015. 11. 1. 13:00
반응형

남산 타워 케이블카 가격 + 후기


남산 타워 케이블카 타는 곳 : http://realtaeheon.tistory.com/237


뭐 사실 후기라고 할 건 없는데...ㅎ

일본 블로그에 올리기 위해서

남산에 갔다왔었습니다 ㅎ


타는 곳까지 가는 방법은 위의 링크를 클릭해주시고!

이번엔 가격과 후기!



케이블 카 입구로 이동하시면 바로 매표소가 있습니다.



확대를 했는데도 깨져서 잘 안보이네요...


왕복

대인 : 8,500원

소인 : 5,550원


편도

대인 : 6,500원

소인 : 3,500원


입니다.



승강장은 3층으로 올라가셔야 해요.



저는 편도로만 구입했어요.

내려올 땐 버스타고 내려와야죠 ㅋㅋ



휴일, 주말에 사람이 많을때는 1층에도 줄로 가득합니다...

물론 2층까지 쭉 줄로만 이루어져있죠...


그러나 저는 평일에...ㅎ

거의 외국인 관광객밖에 없어서 금방 탈 수 있었습니다.



3층에도 고작 이정도밖에 줄을 서있지 않았어요.



본격적으로 케이블카 입장!


케이블카에 들어가고 있는데 안내하던 사람이

한쪽으로 몰리면 케이블카가 기울 수 있으니까 주의하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아 그리고 생각보다 많은 사람을 태웠습니다.

저는 앞줄에 있었기 때문에 가장 끝쪽에서 사진들을 찍었습니다만...


가장 마지막에 타신 가운데 자리에 계신 분들은

사진 찍기도 바깥 풍경을 바라보는 것도 어려우실 것 같더라구요..



더군다나 유리도 깨끗하지가 않고 뿌옇게 된 상태라



별로 좋진 않았습니다...

밤에 보면 그나마 나을지도 모르겠어요.


그냥 버스타고 올라올껄 그랬나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