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공략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컬렉션에 대해 알아봅시다.

오태헌 2015. 12. 3. 14:3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컬렉션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것 역시 2015년 12월 03일 오늘 새롭게 등장한 컨텐츠예요.

이벤트성이라기 보다는 계속 남아있을 것 같네요...



왼쪽 책 모양을 클릭해서 주황버섯과 깃털 펜이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몬스터 컬렉션은 총 세개로 나뉘어 있어요.

컬렉션, 훈장, 탐험.

우선 컬렉션을 먼저 알아봅시다.



빅토리아 아일랜드

빅토리아 인근 섬

에델슈타인

엘나스 산맥

루더스 호수...

많이 있네요.


총 606마리를 잡으면 된다고 합니다.



다섯마리당, 네마리당 중간중간 획득할 수 있는 작은 상자들이 있어요.

소소한 금액과 마일리지 성향 성장 아이템과 추가 획득 아이템중 하나를 1개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괜찮은 탐험상자에서는 무려 강환불과 에잠도 나온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교불이고 확률도 낮겠지..

나는 주흔이나 수큐같은것만 얻게 되겠지...



아마 이건 메이플 아이디별로 통합되서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레벨 100 이상은 플레이 할 수 없는 발록도 있는걸 보니 말예요...


컬렉션에 몬스터를 등록하는 방법은

해당 몬스터를 계속해서 잡아주시면 됩니다...


잡다보시면 화면에 그리고 채팅창에



이렇게 표시가 되면서 등록이 됩니다.

컬렉션을 확인해보시면



이렇게 등록된 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두번째는 훈장입니다.



컬렉션에 있는 몬스터들을 위치?별로 획득을 완료하시면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훈장이 그닥 좋은 옵션은 아니네요... ㅎ



탐험...은 아직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확인 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