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공략

메이플스토리 혼테일 공략! 작성자 : 와콰뫄봐라

오태헌 2015. 12. 10. 21:0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혼테일 공략!

작성자 : 와콰뫄봐라

도움 : 오태헌 편집 : 오태헌


"와콰뫄봐라"라는 닉네임으로 플레이하는 꼬마가 공략 글을 보내줬어요!

글 보내줘서 고마워 ㅎㅎㅎ


감상해보시죠!!




자 혼테일을 잡으러 가봅시당!



우선 보스 대기열 아이콘을 누르면...



짠!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저기까진 금방 가겠죠 ㅎㅎ



하지만 명맥상 공략이니 직접 찾으러 갑시다( 크 역시 난 친절해)



여기를 지나고



 

...데몬이 나는게 되게 편해요...



지나가다가 사냥하시는 메세분 발견 ㅎㅎ



계속 지나가고



드디어 배경이 좀 사악해져가기 시작하는구만



계속 지나가고...






크 드디어 날아다니는 용이 보이기시작하는군


계속 내려가서



배경이 세로에서 가로로 바꼈네요



지나가고..(똑같은 곳 아님)

돈이 없어 스타포스 강화를 못했기때문에 무시하고 지나갑시다 맞으면 아픔



드디어 도착!(대기열 쓰면 바로 이곳으로 옵니다)



꼴에 보스만나러 간다고....



보기만 해도 뭔가 웅장해 보이는 배경



아 옙



당연히 들어가야지 이거때매 여기까지왔는데


+

태헌 공략


읽을 수 없는 글씨가 쓰여진 석판이다. 어떤 용도로 사용되는지 알  없다.

라고 나올 수 있는데 이 경우 "명예 결사대원의 증표"가 없기 때문입니다.


다시 밖으로 나오셔서 NPC 모이라와 대화해주시면 됩니다.






들어가기전에 가만히 서계시는 제로 발견




랩도 낮고 장비도 쓰렉이라 이지로 합시당 헿헤헤헿



자 들어왔당ㅎㅎ


++

태헌 공략


혼테일 머리는 기다린다고 바로 나와주지 않는답니다.

아래 빨간 네모친 공간으로 이동하셔야 머리가 등장해요.






첫번째 머가리를 때리고



열심히 패다가



첫번째 머리 다잡으면 옆 포탈로 옮겨가시면 두번째 머리가 나옵니당ㅎㅎ



잡다가 저 밑에서 이상한 돌이 생기는데 그 장소에 천둥이쳐요 맞으면 되게 아픔



두번째 머리 역시 다잡고 포탈을 옮겨가면 이런 장소가 나오는데 보라색 보석을 기본 공격으로 부셔야합니다



보석을 부수면 이렇게 소환진같은게 나와서 ㅑ러ㅑㅐㄴ어랴ㅐㄴ어랴ㅐ



짠 혼테일 등장



열심히 때리는 중



때리다보면 혼테일이 와이번 찌꺼기들을 몇마리 소환하는데 빨간놈은 별 상관없지만 검은놈은 버프를 제거합니다(추측)



양 옆 머리를 다 돌로만들어버리고 (돌대가리)



크 그와중에 랩업



저 크고 아름다운 뱃살을 후드려까시면 끝



마지막 팔 하나남음



ㅏ팽ㄹ팡래파



마지막은 핵간지 매그너스로



잡고 난 아이템 먹고 ㅎㅎ



아이템 다먹고 이제 보라색 수정인지 뭔지 누르면 바깥은로 나갈수있습니닿ㅎㅎ



끝ㅎ 헿ㅎ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