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충정로역 근처 맛집 거북이의 주방에 다녀왔어요.

오태헌 2016. 2. 28. 06:00
반응형

충정로역 근처 맛집 거북이의 주방에 다녀왔어요.



충정로역 근처에 있는 「거북이의 주방」에 다녀왔어요.



충정로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내려오시다보면 맞은편에 보인답니다.

평소 이 길을 자주 지나다녔는데 이 주변 식당은 온 적이 없었어요.

그러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거북이의 주방」이란 식당을 발견!

식사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우선 식당에 입장하니 기본 반찬을 주셨어요,

예쁜 뚜껑에 반찬통에 담겨있어서 가정집에서 먹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ㅋㅋ



뚜껑을 열었을 때의 모습이에요.

김치와 콩나물이 들어있네요 ㅎㅎ




반찬은 이렇게 그릇에 담아서 먹을 만큼만 퍼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ㅎㅎ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며...



가게 내부의 인테리어도 굉장히 이뻤어요.

날이 조금 쌀쌀한 날이었는데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따뜻한 인테리어였고 온도도 딱 좋게 맞춰저 있었어요 ㅎㅎ



그럼 일단 메뉴부터 보시죠!







메뉴도 가게 인테리어와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잘 정돈 되어있어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데 매운 음식이 많은지 옆에 매운 강도가 적혀있었어요.

이번에는 매운 음식을 주문하지 않았지만 다음번에는 매운 음식에 도전해보고 싶네요.


메뉴를 보는 동안 주문한 요리가 나오고 음식을 받았는데





음식이 정말 이쁘게 나왔어요!! ㅎㅎ

덕분에 아무렇게나 찍어도 사진이 이쁘게 찍혔어요 ㅎ

창가에서 내려오는 햇빛도 도와주네요


적고 있는 지금도 다시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ㅎ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