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서울역 근처 카페 COFFEE BAY/커피베이 영업시간

오태헌 2016. 3. 7. 06:00
반응형

서울역 근처 카페 COFFEE BAY/커피베이 영업시간


어느날 밤 서울역 근처에서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꽤 큰 카페를 하나 발견했어요.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콘센트도 이곳 저곳 많기에 나중에 한번 이용해보자고 다짐을 했다가

오늘 드디어 카페에 들어와보았습니다.



역 근처에 있는 카페긴 하지만 서울역 자체가 노숙자가 많기도 해서

사실 그닥 주변환경은 좋지는 않아요.

밤이 되면 한적하고 조금 으슥하기도 하지만...


그치만 카페 바로 주변은 깔끔하고 카페 내부도 굉장히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근처 서울역과는 조금 다른 느낌을 받았어요.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좋은 카페라 생각이 들었죠 ㅎㅎ



들어와서 보니 생각보다 더 좋은 것 같았어요.

점원분도 친절하시고 커피도 맛있었어요 ㅎㅎ


역 주변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꽉 찬 상태는 아니어서

조용한 카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추천드리고 싶어요.


또한 콘센트도 굉장히 많이 깔려있어서 저처럼 블로그나 노트북으로 작업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더 좋습니다. ㅎㅎ



휘핑크림을 좋아해서 휘핑크림을 추가 주문 했는데

「산처럼 쌓아주세요」 라고 말씀드렸더니 「빵빠레로 만들어줄게요」라고 맞장구 쳐주시며 가득 담아주셨어요 ㅋㅋㅋ


자주자주 이용해도 좋을 카페인 것 같아요.




+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offee-bay.co.kr/


커피베이 서울역점 영업시간

OPEN AM 08:00

CLOSE PM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