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롯데리아 아재버거 후기 - 생각보다 맛...

오태헌 2016. 8. 12. 20:00
반응형

롯데리아 아재버거 후기 - 생각보다 맛...



롯데리아 아재버거 행사해요 가스파드, 리사 캐릭터 고리 + 무료 소프트콘 : http://realtaeheon.tistory.com/616

이전에 위 글에서 제가 적었었어요.


롯데라이는 사진이랑 실물이랑 너무 달라서 맨날 놀림받는데 이번에 이렇게 열심히 홍보하는 아재버거는 과연 어떨 것 인가...

그래서 직접 사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그 결과



뚜둔..



뚜둔!


위의 버거는 AZ버거 오리지널

그 밑의 버거는 AZ버거 베이컨이에요.


AZ버거 오리지널 콤보는 7,200원에 AZ버거 오리지널과 콜라 (감자튀김 없습니다.)

AZ버거 베이컨 콤보는 8,500원에 AZ버거 베이컨과 콜라 (마찬가지로 감자튀김 없습니다.) 입니다.


뭔가가 조금 부족해보이는 햄버거예요.



맛으로 이야기 하자면 그냥 평범한 롯데리아 햄버거 맛이 납니다.

베이컨은 먹을만 하긴 했는데 햄버거 패티나 빵은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가격대비 그렇게 좋다고 판단되진 않습니다.



별점을 준다면....


AZ버거

맛 ★★★☆☆

생김새 ★★☆☆☆

가격 ★★☆☆☆


감자튀김이 안나오는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이렇게 높다는게 조금 충격이었어요.

저는 롯데리아에 또 간다면 그냥 핫크리스피버거세트같은거나 먹을래요.



+

사진비교



햄버거를 주문하고 바닥 깔개로 나오는 종이... 이 사진이 AZ버거 오리지널로 보이는데



저도 분명 이걸 주문했는데 이렇게 대고 보니 완전히 다른 버거처럼 보이네요...ㅎ

사진에는 저렇게 두꺼운 토마토가 들어가고 양상추도 많이 깔려있는데 실물은 토마토는 속에 있어서 보이지도 않네요 ㅋㅋㅋ


토마토가 있긴 합니다. 사진엔 없어보이고 저도 받고나서 없는줄 알았는데 안에 있긴 있더라구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