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공략

메이플스토리 유니온 코인샵

오태헌 2020. 1. 23. 09:00
반응형

'코인샵 뭐 있었지, 그거 얼마였지' 하는 마음에 코인샵에 대해 좀 적어놓으려고 합니다.

혹시나 이런걸 사용하지 못하는 귀여운 메리니가 있다면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우선 사진부터!

보통 이 사진만 보면 대충 해결이 되긴 하는데

혹시 모르니 설명도 간단하게 적어놓을게요!

 

유니온의 힘 : 링크 캐릭이나 유니온 캐릭을 키울 때 간혹 무릉이나 보스를 돌 때도 도핑용으로 사용합니다.

유니온의 경험 : 경험치 2배 쿠폰이기때문에 자주 사용합니다. 이벤트로 받은 경쿠가 없는 경우 유니온 경쿠를 항상 들고 사냥합니다.

유니온의 행운 : 드롭률 2배 쿠폰입니다. 요즘에는 코젬(코어젬스톤) 캘 때밖에 잘 사용을 하지 않는 것같아요.

유니온의 부 : 메소 획득 50%입니다. 저는 거의 안쓰긴 하지만 사냥할 때 간간히 쓰는 것 같아요.

 

순백의 주문서, 에픽 잠재, 인장, 장큡, 강환불은 다들 아실테니 패스할게요!

개인적으로 저는 에잠을 많이 사용합니다 ㅎㅎ

 

유니온 메소박스 : 코인이 아까울 정도로 적은 양의 메소가 나옵니다.

상급박스에서 100만메소가 나온다고해요.

 

유니온 프리셋 쿠폰

이거 말하는거예요. 여기에 등록을 해놓으면 공격대 배치해놓은걸 자유롭게 돌려쓸 수 있습니다.

저는 두 개로 충분해서 잘 안써요.

 

아케인 카탈리스트

설명을 보면 잘 모르실 수 있는데 현재 착용중인 심볼을 녹여서 [월드 내 창고 이동]이 가능하게끔 해주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 전체 성장치의 20%를 잃게 된다고 하니 빠른 심볼 레벨링(부캐로 일퀘 하고 심볼 레벨업 한 뒤 녹여서 부캐로...)을 원하거나 본캐를 바꿀 경우에만 사용합니다.

 

 

이 정도면 됐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