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관리/애드센스

애드센스 핀번호 (pin)가 도착했어요! 주소인증 성공!

오태헌 2015. 9. 26. 10:00
반응형

애드센스 핀번호 (pin)가 도착했어요! 주소인증 성공!


9월 2일.

애드센스 전체 수익이 10 달러가 넘어서

자동으로 핀번호가 발송됐습니다.


2~3주면 온다고 해서 오기만을 기다렸는데

한 달이 다 되도록 오지 않아서

뭔가가 잘못됐구나..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어제...

어제 도착했습니다ㅠ 드디어 받았어요 ㅠㅠ



짜잔...


구글이라 적혀있고

가운데엔 제 이름도 적혀있고...ㅎ



뒤집어보면 커다랗게 구글! 이라고 적혀있어요 ㅋㅋ

기다리고 기다리던 핀번호가 오니 더 예뻐보이는걸까요 ㅋㅋ


저기 아래 적혀있는 날짜가

발송된 날짠가봐요.


9월 2일..

그런데 받은 날짜는 9월 25일... ㅎ


아직 못받으신분들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한 달정도 지나면 오네요...



사진도 다 찍었고.

이제 개봉할 차례!


옆에 스티커를 떼고 열어보려고 했는데

스티커가 단단하더라구요..


칼로 잘라서 열어봤습니다 ㅎ



우와.. 애드센스에서 본 문자랑 똑같네...ㅎ


PIN 번호를 가지고 이제 애드센스에 등록하러 ㄱㄱ!


애드센스를 들어가면 이제 더 이상 빨간줄을 보지 않게 될 것 같아요 ㅎ

작업을 클릭해서 핀번호를 입력하러!




짜자잔

3주가 지나고부터는 새 PIN 요청을 할 수 있었어요.


누를까 말까 하다가 안눌렀는데

다행이네요...


눌렀으면 또 한달을 기다려야 했겠지...


핀버호를 입력하고

PIN 제출을 클릭하면!



감사합니다. 귀하의 PIN이 정확하게 입력되어 계정에 대한 PIN 보류가 해제되었습니다.




우와..

이제 나도 애드센스가 돈을 주는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