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메이플 영무신검 이라는 분이 저를 사칭했다고 합니다.

오태헌 2022. 9. 6. 21:07
반응형

[오태헌은 오태헌입니다. 영무신검이 아니에요;;]

 

 

맛있게 저녁 밥을 다 먹고 카톡을 보니

이런 카톡이 와있었습니다

 

내용인즉슨

물 거래를 하는데

1. 이메일을 알려달라고 했고

2. 번호를 알려줬는데 그 번호로 카톡이 왔다.

3. 근데 카톡 이름이 내 이름이고 사진도 내 사진 ㅋㅋㅋㅋ

 

채팅 내용도 보내줘서 한번 읽어봤는데

길마가 맞냐고 의심하는 카톡에

당당하게 길마가 맞다고도 이야기 합니다 ㅋㅋㅋ

 

 

아 ㅋㅋㅋ 너가 왜 나냐고 ㅋㅋㅋ

 

메지지로 한번 찾아보니깐

레벨도 낮고

 

타로카드라고 하는 '유니온용 길드'에 가입된 캐릭터인데

 

1. 내 부캐라면 내 길드에 가입돼있을거고

2, 나는 인게임 내에서 내 개인 카톡을 뿌리고 다니지도 않으며

 

3. 제 개인카톡 프사는 이런게 아닙니다 ㅋㅋㅋ

 

저는 사진 겁나 많이 등록돼있어요 ㅋㅋㅋ

다행히 연합 채팅으로 물어보신덕에 사기를 당하지는 않으셨지만

저도 모르는 사이에 굉장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ㅋㅋㅋ

 

조만간 사칭하는 사람 때문에 경찰서에서 연락오는거 아닌지 몰라...

 

근데 내 프사를 알 정도면

나랑 한두번 이상은 대화를 해본 사람일건데

도대체 누구지...?

 

근데 나랑 대화를 해본 사람들은 저런 레벨이 없는데

레벨이 낮은걸 보면 어쩌면 저게 부계정일지도 모르겠네요.

 

 

+

지금 글을 쓰면서 찾아보는데

접속중이시길래 초메를 보냈으나

답을 해주지 않으시네요...ㅎ

 

얘기라도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