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소 버는 법

플레임표창 제작 레시피 드롭/드랍 몬스터 잡기 노가다...

오태헌 2015. 10. 28. 06:00
반응형

플레임표창 제작 레시피 드롭/드랍 몬스터 잡기 노가다...



메이플에서 교환 가능한 표창중

가장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는 플레임 표창


무한의 수리검과는 달리 플레임 표창은 아직

제작 레시피를 드롭하는 몬스터가 있습니다!



바로 미나르숲(리프레) : 위험한 용의 둥지 에 살고있는

네스트 골렘!


드랍률이 굉장히 낮다고 알려져있어서

뻘짓하기를 좋아하는 제가

얼마나 더럽게 안나오는지 실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험한 용의 둥지로 찾아가야겠지요!


리프레에서 위험지역 총알택시를 이용

용의 둥지 입구로 한번에 날아갑니다!


20만메소가 들지만...ㅎ



용의 둥지 입구에서 왼쪽 포탈로



망가진 용의 둥지에서 윗쪽 포탈로 이동하시면



위험한 용의 둥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맵은 이렇게 생겼어요.


몬스터는 1층과 2층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저는 나로이기때문에 중앙에서 전체를 다 잡을 수 있지만

그게 아닌 직업군들을 플레이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렇게 이동하시면서 사냥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이제



잡고


\


또 잡고



잡고 잡고;;;



그러다가 노란색 종이 발견!!!

* 플레임 표창은 장비 아이템이기 때문에 노란색 종이로 드랍됩니다!


(연금술 - 빨강, 장비 - 노랑, 장신구 - 파랑)


열심히 달려가서 줏었는데



활전용 티타늄 화살...ㅎㅎ

이거 정말 잘나와요 ㅋㅋㅋ


그렇게 두시간 정도 잡고...



플레임 표창 get!


메소 없는 분들 여기서 플표 레시피 모으시면 될 것 같아요!

두시간꼴로 하나면 꽤 좋은 메소벌이 인 것 같습니다!!


(총 두번의 실험을 했습니다. 두번 다 2시간 정도 걸렸어요...

하나 먹고 바로 만들어버려서 두개를 가진 스샷이 없네요...)



플레임 표창 제작 레시피 재료 : http://realtaeheon.tistory.com/2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