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소 버는 법

메이플스토리 메소 버는법 - 중급 아이템 결정과 동물의 가죽/중결 장사

오태헌 2015. 12. 8. 19:3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메소 버는법 - 중급 아이템 결정과 동물의 가죽/중결 장사


60 ~ 90의 장비아이템을 분해했을 경우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는 중급 아이템 결정을 팔아 메소를 버는

흔히 중결 장사로 알려져 있는 방법입니다.



우선 해당 레벨대의 아이템을 얻기 위해서

해당 레벨의 몬스터를 잡아주셔야 하는데



저는 몹 젠이 많은 와일드보어의 땅을 선택했습니다.

더 좋은 맵을 알고 계신다면 그쪽에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여기서 장비템을 모으다보면 동물의 가죽도 획득하실 수 있는데

요것도 모아주세요.


꽤 훌륭한 메소 공급원이었습니다...ㅎ



8분 30초동안 총 20개의 아이템을 모았습니다.



동물의 가죽은 8분간 총 31개를 모았네요.


사진 도움 : 잠옷이작아

잠옷아 고마워 ㅎㅎ


이제 19채널 마이스터 빌로 이동.

아이템을 분해하시면 되는데


위의 사진처럼 1메소 분해기들이 많이 깔려있습니다.

연금술을 배우지 않으셨다면 분해기를 이용해서 분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연금술 명장이기 때문에 직접 분해했어요.

명장이라고 분해하면 더 이득을 주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이템을 분해하면 이렇게 중급 아이템 결정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

한 개의 장비템에서 최소 1개 ~ 최대 4개까지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급 아이템 결정도 나올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ㅎ


아무튼 그렇게 전부 분해를 하고보니



총 20개의 아이템을 분해하고 20개의 중급 아이템 결정을 획득했습니다.


...

하급 결정이 밉네요...ㅠ


그럼 바로 경매장으로 달려가 20개의 중급 아이템 결정을 판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짠!

루나 서버는 한 개당 3~4만메소정되 되는 것 같네요.

30분 평균 거래가가 3만메소지만 4만메소에 올려도 판매될 것 같습니다.



아이템을 모은 8분 30초 + 분해하는데 걸린 시간 = 약 12분정돈데

12분동안 80만메소를 벌었네요....


+

같이 먹었던 동물의 가죽의 가격은



...

중결과 같네요


중결 파는 것보다 동물의 가죽에서 얻는 수익이 더 큰 것 같습니다....ㅎ


그럼 이제 이걸로 메소를 더 얻는 방법.

바로 노가다 목장갑으로 넘어가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