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선물 받는 법

오태헌식 메소버는법 2016.07.07

오태헌 2016. 7. 7. 18:03
반응형

태헌식 메소버는법



며칠전에 로그인을 했는데

택배가 왔다는 메시지를 받았어요,



뮤직홀릭님께서 보내셨는데

저는 이 분을 알지 못해요.



갑작스럽게 저에게 날라온 펜살리르 센티널글러브



럭 6퍼 "궁수" 장갑


장비템이 꽉차서 보내신건가...?



어쨋든 저는 이 아이템을 보고 한가지 생각한 게 있답니다.

바로 선물 받아서 메소 벌기!...ㅎ



한 때 이런 짓도 했었는데

선물 받는거야 아무것도 아니죠.


-> 구걸로 메소 모으기 : http://realtaeheon.tistory.com/369


그렇습니다. 저는 이름을 걸고 블로그를 하지만 

구걸도 하고 기부도 받는 얼굴에 철판깐 블로거입니다.



여러분의 선물 모두 수령해드리겠습니다.

돈 줘요.




:: 첫번째로 받은 선물인 뮤직홀릭님의 펜살리르 센티널글러브 장갑 ::



럭 6퍼 궁1수 장갑



경매장에 검색해보니

비슷한 전사 장갑이 40만메소정도 하는데

팔 순 있으려나



+

오태헌식 메소버는법


가끔 메이플을 플레이 하다보면 블팬? 블로그팬? 블로거팬? 이라고 하시면서 선물을 주려고 하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지금까지는 "저는 가난하지 않아요."라고 이야기 하며 거절해왔지만

이제부터는 받겠습니다.

저는 가난해요. ㅎ


여러분의 선물

모두 받고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돈좀 주세요.




++

오태헌식 메소버는법이 이런건줄 몰랐죠

저도 제가 이런짓을 하게 될 줄은 몰랐어요.




+++

저는 루나서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