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일기

두번째 태초의 정수!

오태헌 2016. 10. 22. 09:00
반응형

두번째 태초의 정수!



선 인증 샷!


이번에도 역시 황금빛 곷더미에서 먹었습니다....ㅎ

사냥하다가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캤는데 태초의 정수가 나와줬어요! 와아아ㅏ아 ㅠㅠㅠ


두번째 봐도 반갑구나... ㅠ



오랜만에 만난 태정이니 주변에 자랑을 합시다!

메가폰으로도 연합, 친창에도 자랑자랑을 했는데

스샷을 안찍었네요...ㅎ


결국 남아있는건 카톡 자랑...ㅎㅎ



+

"기본으로 캐여??" 라고 한 이유는

PC방이나 먹깨비를 이용해서 황금삽을 제작,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황금삽을 이용하면 황금빛 꽃더미를 캤을때 성공 확률이 더욱 높아지고

드랍되는 양이 많아진답니다.


하지만 저는 먹깨비를 키우지 않아요... 귀찮으니까요.


++

위에 카톡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저는 채광 레벨 10, 채집 레벨 10 입니다.



14억은..

메소버는법도 오태헌블로그!!


조만간 메소 버는법 포스팅할게요...

다들 나만 보면 메소버는법 업데이트 하라고 강요를 ㅠㅠㅠ



+

빠르게 떠나간 그대



루나서버 태정 왜이렇게 싸졌어요 ㅠㅠ

예전엔 4억을 넘어갔었는데 ㅠㅠ


태정이는 그렇게 빠르게 제 곁을 떠나갔습니다..


금액이 잘 안보이시나요?



266,666,666

2억 6천에 빠르게 판매했습니다!


올리자마자 금방 팔리네염...ㅎ


다음번엔 아카이럼한테서 나오면 좋겟다 ㅎㅎ

(이지/노말 아카이럼을 격파했을 경우 아주 낮은 확률로 태초의 정수 혹은 도미네이터 팬던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