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지식/생활 정보

저작권상의 이유로 해당 국가에서 차단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결하기

오태헌 2016. 11. 9. 12:00
반응형

저작권상의 이유로 해당 국가에서 차단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결하기



오랜만에 즐겨찾기 해 둔 곡을 들으려고 들어갔더니

저작권상 이유로 해당 국가에서 차단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고 재생을 안시켜주네요...


하지만 저는 해결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ㅎㅎ



해결 방법 1. 콘텐츠 위치를 미국 등 다른 나라로 바꾸기!



가나다 순이니까 찾는건 어렵지 않으실거예요 ㅎㅎㅎ

아무튼 이 콘텐츠 위치를 설정하면 대부분 고쳐지는데


이번에는 여전히



ㅠ_ㅠ... 음악 듣고싶은데 ㅠㅠㅠ

하는 수 없이 다른 방법을 찾아야 했어요.


하지만 아무리 정보를 검색해도 나오질 않았고...



어쩔 수 없이 유튜브를 뚫는건 포기를 하고 이제 방법을 조금 바꿔보기로 했어요.

바로 동영상 자체를 검색해보기!


동영상이 어느정도 이름이 올라가게 되면 무단으로 복제해서 퍼가는 경우가 있어요.

따라서 그 퍼간 영상을 찾아내기로 했습니다.


그러자 등장한 영상...



뚜둔!!


그렇습니다.


화면 우측 상단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로 중국 사이트 Youku 입니다.


Youku : http://www.youku.com/

대부분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저처럼 중국어를 전혀 못하시는 분들이실텐데

중국 사이트라서 사용하기 어려우실거예요...ㅠ


저도 일본어랑 영어라면 할만하겠는데 중국어는 영... 쎼쎼나 짜이찌엔, 타이꾸에일러 정도...

그냥 감각으로 사용 방법을 알아내봤습니다.



:: 유쿠 야매 사용법 ::


1. 위 링크를 열어 우측 상단 검색창에 찾고자 하는 영상, 음악을 영어로 검색한다. (혹은 유튜브에 있던 원본 제목을 고대로)

2. 검색된 영상들 중 알맞은 영상을 클릭한다.

3. 60초를 기다린 후 즐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