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일본

일본 여그룹 C-ute (℃-ute) 가 해체했어요 ㅠㅠㅠㅠ

오태헌 2017. 7. 1. 15:00
반응형

일본 여그룹 C-ute (℃-ute) 가 해체했어요 ㅠㅠㅠㅠ



Youtube에 올라온 큐트 채널 구독자 분들께 전하는 메시지



https://www.youtube.com/watch?v=RV8jxirPOc8



2017년 6월 12일 큐트는 해산했습니다.


이 채널은 2010년 10월 개설되어

뮤직비디오를 중심으로 콘서트의 라이브와

야지마 마이미의 그냥 먹기만 하는 영상

오카이치사토의 [춤춰보았다] 시리즈

큐트의 송년회 등 여러 영상을 업로드 해왔습니다.


18만명을 넘는 분들께서 구독해주신 것에 대해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이후, 새로운 영상을 올리지 않을지는 모르지만

이 채널은 잠시나마 이렇게 남겨두려 합니다.

큐트를 만나고 싶다면 다시 꼭 보러 와주세요!


많은 응원과 성원 감사드립니다.



어흐우유유휴ㅠㅠ

제가 큐트를 알게된건 2008년, 일본 음악에 관심이 생기면서 열심히 까진 아니지만 쭉 들어왔는데

이렇게 해산 하는걸 보게될지는 몰랐어요 ㅠ

해산이라곤 생각도 안했는걸...


2005년부터 12년간 정말 많은 고생을 한 큐트 멤버들 너무 고마워여


+

큐트 채널에서 업로드 한 영상들은 시간이 지나면 사라질 걸 이미 설명에서 적어놓았네요.

마지막 영상에서 しばらく라고 했으니 길어야 1년인것 같습니다...


영상이 사라지기전에 Youtube Red의 힘으로 다운받아버리고 보존해야지..


C-ute (℃-ute)의 곡들은 새로 글을 하나 써야겠어요

제가 자주 들었던 곡들로만 모아서 남겨놓고 싶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