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한국

트와이스 (TWICE) - Dance The Night Away 다운 받았어요.

오태헌 2018. 7. 15. 15:39
반응형

트와이스 (TWICE) - Dance The Night Away 다운 받았어요.


트와이스 신곡이 나왔어요!

모르고 있었는데 나오자마자 멜론 1위를 해주는 트와이스의 인기 덕분에

나왔다는걸 바로 알았습니다 ㅋㅋㅋ


며칠이 지난 지금도 현재 멜론에서 1위네요 ㅎㅎ



저는 물론 바로 다운로드 ㅋㅋㅋ

뭔가 여름이라는 느낌이 팍 오면서 춤추기 좋은 곡인 것 같아요.


뮤비 보니까 안무도 나오던데

별로 어려운 춤이 아니라서 저 같은 몸치도 쫌만 연습하면 싸비 앞부분정도는 따라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요 

수영하는 듯한 안무들 ㅎㅎ


뒷부분은 너무 어려워서 불가능...ㅋㅋㅋ

앞부분정도는 출 수 있도록 연습해야지 ㅋㅋ


뮤비 링크 : https://youtu.be/Fm5iP0S1z9w


잎쀼워너 햅썸 뻔~ 짭짤한 공기처럼~

가사도 트와이스답게 가볍고 통통튀는 느낌이라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굳이 바다에 놀러가서 듣지 않아도 바다에 놀러간 듯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ㅎㅎ


ㅎㅎㅎㅎ 춤추고 싶다


+


멜론에서 신곡 뜬거 보자마자 앨범 싹 다 다운받았는데

이전 곡들이랑 중복되는 곡들이 있더군요.. 몰랐는데..




멜론에서 다운로드 받지 못하는 What is love? 빼고 앨범 전곡 다 다운받은거 인증 ㅋㅋㅋ


하.. 뭐 중복되는 곡이 있어도 괜찮아요... 신나니깐 ㅎㅎㅎ


렟 댄썸나러웨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