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한국

박경 (PARK KYUNG) - INSTANT (Feat.SUMIN) 다운로드 후 계속 듣는중 ㅋㅋㅋ

오태헌 2018. 7. 30. 09:00
반응형

박경 (PARK KYUNG) - INSTANT (Feat.SUMIN) 다운로드 후 계속 듣는중 ㅋㅋㅋ


경이형 노래는 자주 듣고있씁니다 ㅎ


자격지심이나 보통연애, 오글오글 또 무슨 드라마 주제곡도 있었는데 ㅋㅋ

어쨌든 경이형이 신곡을 냈다길래 출근길에 다운로드를 했었습니다.


INSTANT랑 순간삭제 두 곡을 다운로드했는데


이거보세여 ㅋㅋ



많이 재생한 곡 100곡중에 두번째에 올라왔어요 ㅋㅋㅋㅋ

다운로드한지 얼마나 됐다고 ㅋㅋㅋ


사실 제가 원래 한곡재생해서 듣는게 습관이다보니 며칠 지나지않았는데 벌써 이렇게 돼버렸네요 ㅋㅋ

리듬, 멜로디가 좋고 경이형 목소리가 좋다보니까 자주 듣게 되는 것 같아요

피쳐링하신 분도 잘 어울리고 ㅎ



가사 내용은 가벼운 사랑과 관계들의 허무에 대한 내용이에요.

그런 관계들을 인스턴트 음식에 비유해서 음식을 먹어도 허기가 지듯이 빠르게 관계가 맺어져도 허무, 무상한 느낌을 받는다는 내용.

요즘 인간관계에 대한 내용을 잘 얘기하고 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유튜브 링크를 클릭하시면 뮤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경 (PARK KYUNG) - INSTANT (Feat. SUMIN) Official Music Video : https://youtu.be/ZIgwMb4cf_w



+

다음에는 사진에 경이형 밑에 있는 지코형이 피쳐링한 Cereal 포스팅해야지 ㅎㅎㅎ

경이형 지코형 사랑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