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한국

아이유 - 삐삐 (BBIBBI) 다운로드 받았어요.

오태헌 2018. 10. 14. 16:57
반응형

아이유 - 삐삐 (BBIBBI) 다운로드 받았어요.



아이유의 신곡 삐삐입니다.


나오자마자 1위를 한 삐삐는 지금까지의 아이유 노래와는 조금 다른 스타일의 장르입니다.

제 생각에는 약간 지코의 느낌이 강한 곡이라 생각이 드는데

어쿠스틱의 노래들을 많이 불렀던 아이유가 지난번에 지코랑 작업한 SoulMate 이후에

지코의 영향을 받은건지 이런 노래가 만들어졌네요

뭔가 어디서 갑자기 지아코! 하고 지코형이 랩을 할 것 같은 노래라 생각이 들었어요.


뮤직비디오의 영상미는 뛰어났고 멜로디나 음악 역시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 가사가 조금 전달이 안된다생각이 들어요.


가사만 놓고 봤을때도

'당신의 비밀이 뭔지 저 마다의 사정 역시 정중히 사양할게' 가 무슨뜻인지 잘 이해가 안됐고

음악만 들었을 때도 영어인지 한글인지 구분이 안되는 가사들이 있어서

가사를 보기 전까지는 이해하기가 조금 어려웠던 것 같아요.


하지만 이 문제는 요즘 노래들의 대부분이 한국어를 영어식으로 발음을 하기 때문에

'굳이 아이유만 문제다' 라고 할 수는 없겠죠.



아쉬운 점이 있긴 하지만 크게 봤을 때는 이번 노래 역시 잘 만들어진 노래라고 생각해요.

위에서 말했다시피 좋은 멜로디에 잘 안들리긴 하지만 가사 역시 퍼스널 스페이스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고,

연인간의 혹은 연예인으로서의 대중과의 거리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하고 있기에

가벼운 멜로디와는 다른 가볍지 않은 주제를 가지고 있어서 더욱 재미있네요.




그럼 다음 곡이 나오는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