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신촌 자담 치킨&호프 #동물복지인증

오태헌 2018. 7. 25. 09:00
반응형

신촌 자담 치킨&호프 #동물복지인증


더운 여름날...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신촌에 왔습니다.

너무 더워서 에어컨이 빵빵한 곳에 가자고 하고 돌아다니는데

뭔가 거의 대부분이 저번에 가봤던 곳이라 한 번도 안가본 곳에 가보자고 결정하고

뱅글뱅글 돌다가



여기로 왔습니다.


자담 치킨 & 호프 라는 곳인데

친구랑 문 열고 더우면 그냥 바로 나오자 했는데

아주 시원한 곳은 아니었지만 덥지도 않아서 그냥 자리에 앉았습니다.



사실 알바 언니가 미소로 반겨줘서 못나간 것도 있어요...ㅎ



어쨌든 앉고 나니 생각보다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있는 손님들도 나이대가 대부분 4~50대?


확실히 뭔가 신촌이라는 느낌보다는 그냥 다른 동네에서 볼 수 있는 치킨집 같은 분위기였어요.



어쨌든 앉아서 주문을 하니 기본 세팅이 나왔습니다.

과자를 세 종류나 주시네요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치킨은 3반순살치킨세트 였는데

맛을 고를수가 있어서 저희는 후라이드, 양념, 파닭을 주문했습니다.

파닭 이외에 허니버터, 간장 맛이 있었고 가격은 25,000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해요.


노랑통닭에 비해 살짝 높은 가격이네요



맛은 그냥 치킨 맛이었어요.

우와!! 맛있다!! 까지는 아니고 역시 치킨은 맛있군! 하는 정도의 맛이에요 ㅋㅋㅋ



이거 외에도 동물 복지 인증을 받은 닭을 사용해 만든 치킨도 있었는데

기본 치킨보다 가격도 살짝 있고 그렇게까지 제가 착한 사람도 아니어서 그건 사먹을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ㅎ


동물 복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치킨을 드시고 싶.. 으시다면..?

아니 동물 복지면 채식주의자가 되는건가..?


어쨌든 닭을 어여삐 여기시는 분들께서는 동물 복지 인증을 받은 치킨을 드시면 되겠습니다....



이 치킨집은 다음에 또 갈지도 모르겠어요 ㅎ


반응형